배대지 수수료 몇 프로 쓰세요?
어피치님은 배대지 수수료 몇프로 쓰시나요 ?!
💬 답변 15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 7프로 쓰고있습니다! 검품검수비용까지 다포함되어서 로스율 따지고쓰는중 이에오. 시장제품 5%, 1688 7%.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시장 5%에 검수비 없는거면 진짜 싸네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도매 초기때부터 쓰던곳이라 믿고 맡길곳이 거기뿐이라 하하 다른곳 수수료는 잘몰라요.
테
테오/8년차/2.5억
배대지 수수료 7% 라는게 전체 사입비용의 7% 인거죠..?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 맞습니다 물비는 별도. 음 중국 초기 단계시면 부가세+관세+물비+에이전시 8% 위안화에서 1위안 = 310원 곱하면 다때려 맞을거에요 한 100~200원 남고.
테
테오/8년차/2.5억
계산을 그렇게하는군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딥하게 들어갈때는 조금이라도 깍아야하니 내 제품 경쟁상대기 등장할때?! 그때는 진짜 10원단위까지 봅니다 어느선까지 방어 가능한지!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딥하게 보면 중간 중간 손해구간이 있긴 하더라구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럼 에이전시에 결제해야되는 금액이 배대지 수수료 + 물비 고 부가세 관세는 관세청에 내는건가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배대지수수료만 입니다! 물비는 별도.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보세창고에서 사무실 넘어올때 화물차 운반비로 뻥튀기 당하고 ..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구조 요약해보면 -중국- 에이전시 뮬류 -한국- 물류쪽 한국지사. 관 부가세 같은경우는 한국물류에서 담당합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저는 그래서 화물차 단톡방에서 직접 수배하고 화물 받아요 보세창고에서 배정하는게 2 배 비싸더라구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마쟈여 맞야… 그안에서도 남긴다는게 놀랍지만 물건 받을라면 눈감아야하는 상황😂.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처음에 비용 뜯어보면 핸들링할게 많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