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입 구조가 어떻게 되나요?
중국 사입구조가그럼 광저우가서 매장마다 사입하면서 위챗 따고 -> 주문넣은거 중국 물류 에이전시에 전달 -> 검수검품후에 한국으로 배송 이런 구조인가요..?
💬 답변 4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넵 위쳇 따고 전달하고 한국으로 배송 입니다 !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주말포함 5일 입니다! 로스율이 1프로대라 자체폐기로 마무리짓거나 고칠수있는 불량은 고쳐서 나가고있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럼 한국으로 도착까지 대략 한 몇일 잡으면 될까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단톡은 공개불가니 히피님이랑 일정 맞으면 에이전시 그자리에서 소개 다이렉트로 해드릴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