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혹시 사입 실패한 물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의견사입 실패한 물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리치/준비중 · 2025-12-26 · 🏬 사입·소싱 · 답변 5대표님들 혹시 사입 실패한 물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답변 5나나나/ 2년차/9천쳐박혀이써용 .,ㅎㅎ쏠쏠라/2년차/1.5억수량이 좀 있으면 기부하고 영수증끊어여네네오/10년차/3.8억어디에 기부하세여? 아름다운가게?용용이 / 1년 /1500만원택배로 보내시나요? 일이네요 다들고갈 여력도 안되구요부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우체국박스 3개 이상이면 픽업도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