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사입 실패한 물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리치/준비중 · 2025-12-26 · 🏬 사입·소싱 · 답변 5
대표님들 혹시 사입 실패한 물건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 답변 5

나나/ 2년차/9천
쳐박혀이써용 .,ㅎㅎ
쏠라/2년차/1.5억
수량이 좀 있으면 기부하고 영수증끊어여
네오/10년차/3.8억
어디에 기부하세여? 아름다운가게?
용이 / 1년 /1500만원
택배로 보내시나요? 일이네요 다들고갈 여력도 안되구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우체국박스 3개 이상이면 픽업도 해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