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 거래처 문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동대문 도매 진짜,,, 늘 별로였는데 진짜
💬 답변 63
참
참새/5개월/1500
저라면 앞으로 절대 저기랑 거래 안해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기가차네요 답변할게 너무 많았는데 기분 드러워서 그냥 말았네요 연휴 앞두고 너무 화가나네요😇
연휴 앞두고 너무 화가나네요😇
참
참새/5개월/1500
거래액 클 때 저런거 알았으면 더 큰일 ㅠ 잘 걸렀다 생각하심이.. ㅎㅎ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스레드에 올렸는데 알고리즘타서 소문 좀 났으면 좋겠네요ㅠㅠ
ㅇ
ㅇㅇ / 1년 / 2000
와...혹시 어디 거래처인지 힌트라도 알 수 있을까요..? 꼭 피해야겠네요..ㅠㅠ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미송도 안잡는 곳인데 갑자기 미송을 잡아대더니 저 ㅈㄹ 하네요
한글자이고 ㄷ 이요,,
대
대박/2년차/여성의류
허걱 ... 진짜 미쳣네요 진짜 ;;;
ㅇ
ㅇㅇ / 1년 / 2000
헉.. 설마싶은 곳이 생각이 나네요... 진짜 손님들께 전달도 얼마나 또 마음 무겁냐구여....ㅠㅠㅠ 도매를 왜하는건지..정말 무책임하다...
직
직장인/준비중
시작부터 예민하게 답장하더니 진짜 사람이 싸가지가 없네요 바쁘다고 예민한거 거래처한테 풀고앉아있네;; 저기랑 거래하지마세요 저기말고도 거래할 곳 많으니까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손님들한테야 다 전달했는데, 워낙 저기는 사장 스스로가 잘 챙겨야 하는 곳이라 확인차 문의한건데,,, 늘 별로더니 역시나 인성 문제인가봐요
ㅇ
ㅇㅇ / 1년 / 2000
안그래도 저도 예전에 매장에서 장사할 때 잘팔았던 거래처였는데 주문마다 말끊고 그런거로 기분 나빠 거래 안했었거든요.. 더 나은 거래처 많으니 끊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저런 곳은..
직
직장인/준비중
저런 직원을 높은직급으로 두고있는것도 사장 안목이고 능력이죠. 사장탓이에요 거래하지마세요 보는 제가 열받네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네 거래는 당연히 끝이죠 근데 쫓아가서 ㅁㅅ 후려치고 싶네요 ㅋㅋ
뭐 저런 싹수 노란것이 다 있나 싶어요 너무 짜증나서 빡쳤다가 웃음이 났다가 그래요 ㅋㅋ
ㅇ
ㅇㅇ / 1년 / 2000
저러면서 장사 잘되는게 너무 열받....ㅠㅠㅠ 도매들 요즘 미송대란 진짜 너무 스트레스네요..
서
서율/4개월/280
뭔 삼촌을 보내래 입금하라고 하고 싶네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하😇 그르게요,,, 썼다가 지웠네요 ㅋㅋㅋ더 상대하기 싫어서요,, 거르세요 사장님들,,,,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하의집인가요? 제가 겪은곳이랑 너무 비슷해서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네 마자요,,,,,,하의 전문 한글자 ㄷ 이요,,,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아 저기 원래 저러더라고요ㅋㅋㄲㅠ
서
서율/4개월/280
저도 보자마자 데님 전문 떠올랐는데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역시 저만 느끼는건 아니였네여,,,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전 답장도 안 하던데 답이라도 하네요ㅋㅋㅋㅋ
춘
춘식이/1개월/65000원
저곳 사이즈표 여쭤 보니까 제공 안해주셨는데..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ㅋㅋㅋㅋㅋ아띠,,,,
진짜 앵간한걸로는 넘기는데 ㅁㅊㄴ 같애요,,,😂
대
대박/2년차/여성의류
와 걸러야겟네요 ~! 저기 어딘지 알거 같아요 !!!!!!! 진짜 갑처럼 행사하는게 너무 어이없네요 ;;;
서
서율/4개월/280
부츠컷 갖고올까말까 하다가 안갖고왔는데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ㄴㅍㅎ
직
직장인/준비중
지피티한테 물어보니 환불금액에 대해서 손해배상 가능할 것 같은데, , 진짜 한번 도매처들 긴장하라고 선례로 참교육시키고싶네요.. 예전에 저도 쇼핑몰할때 저런곳들 너무많이봐서 ㅠ ㅠ 도매들 진짜 너무 싸가지없음..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인가요..맞나 제가 아는곳이
직
직장인/준비중
미친개에겐 몽둥이가 약,, 😂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자야 할 시간에 일해서 예민보스인가봐요
서
서율/4개월/280
오늘 조기폐점인데 왜 화가 잔뜩 나셨을까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저런 쓰레기랑 더 말 섞기 싫고 피곤하고 더러버서 패스해야쥬 ㅋㅋ 아뇨 ㄷ 한글자 에용 하루 이틀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타고난 인성 같아요 ㅎㅎ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친다는게😂 아 상가 이름을 초성으로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환불 받으러 삼촌 보내면 그 비용도 지불 하셔야 하나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사이즈표 문의 했었는데 없어요 답변을 3일만에 받고… 참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삼촌 한분이랑 아동복때부터 7년째 거래중이라 앵간한건 그냥 해주세요 삼촌 필요 하시면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삼촌 진짜 좋으세요
듀
듀듀/2달/100만원
26s/s 신상인데 벌써 상품 품절됐다고 당일통보하셨는데 원래 이런경우많나요...?? 요즘 유독 그런 경우가 많았던 것 같아서요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다행이네요 아는 분이 이렇게 오픈채팅에서 비추후기를 올렸는데 그게 어떻게 유출이 됐는지 업체에서 되려 고소 협박을 하더라고요ㅋㅋㅋㅠ
저는 휴업중이어서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반응 안좋은 경우 그렇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듀
듀듀/2달/100만원
제가 나름 주력으로 밀고있고 한창 주문 많이들어오던 상품이었는데 ㅠ.ㅠ 혹시 다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쏠
쏠라/2년차/1.5억
와... 저도 여기랑 안좋은 기억있어요 일욜 저녁에 당택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24시간 지나고 월밤까지 내내 단 한마디도 읽고 답장 없길래 신상마켓에서 주문했더니 갑자기 화욜아침에 장끼띡 보내놨더라고요... 답장 없어서 택배 안하시는 줄 날고 이미 신상배송으로 주문했다고 하니까 완전 짜증내고.. 도매 너가 이틀넘게 읽씹하니까 다른 경로로 주문한 거 아니냐고 했더니 걍 또 읽씹
앗 고양시도 직배 가능하려나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특정 가능성 때문에 유추할 수 있으니 문제 소지야 있을 수 있겠지만 고소 협박하면 ㅋㅋㅋ저도 같이 해야쥬🤣
쏠
쏠라/2년차/1.5억
아니 이건 몇번을 읽어도 대화가 이상해요 분노에 기승전결이 없는데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처음에 친절하게 인사도하셨고 확인차 연락인데 냅다 들이 받는기분… 톡 내용만 봐도 화병나네요
쏠
쏠라/2년차/1.5억
여기 사업자 여러개인 것 같던데 똑같은 상품 다른데서도 고대로 팔아요 거긴 좀 나음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그럼 거래처에 요청해서 단독발주 들어가셔야 할텐데 감당하실 수 있는 수량이어야 하니까용 말씀 나눠보샤용
계속 와다다다다다 하길래 할 말 다 하려다가 걍 말았네요,,,제 심신 건강을 위해서 휴,,ㅋㅋ
듀
듀듀/2달/100만원
넵 감사합니다ㅠㅠ
쏠
쏠라/2년차/1.5억
걍 미송잡기 싫어서 쇼한듯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아 정말요?? 알 수 있을까요?? 손님들한테 환불쳐야 하는게 죄송하네유 ㅠㅠ
원래 미송 안잡는 곳인데 초도에 터졌다고 미송잡힌건만 5천장이라 하더라고요
라
라이언/1년차/1200
어딘지 바로 알겠네요... 거래 절대안해야뎃어요
리
리즈 2년차 9천글쓴이
그러더니 이것만 미송잡는다더니 잡아놓고 저 ㅈㄹ 요
고
고양이/2년/5천
와 저기 주문했는데 읽씹당하고 뭔가싸해서 일부러 주문안하고있었는데 ㅋㅋ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절대 거래안해야겠네요 또 거를곳 얻어갑니다
무
무지/5년차/2억
저기 유명해요 . 이미 스레드에도 몇번이나 논란 글 올라왔는데 그대로인거보면 별로 그런거 개의치않나봐요..
막
막군/1년/6,000
매장 가보면 남자직원 둘 셋이서 삼촌들이랑 뭐 되네 마네 언성 높이면서 난리 피던데 ㅋㅋ 물건 양은 많던데 저런 곳이었다니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