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1688로 제작 맡기시는 분 계신가요?

똑똑/1개월미만/준비중 · 2026-06-05 · 🏬 사입·소싱 · 답변 1
1688로 제작 맡기시는분들도 있으신가요??

💬 답변 1

춘식이/2년/1억베스트
저는 기존에 거래하던 1688 거래처가 공장이면 맡기기도 해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