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올리브영 입점 시 88표준바코드 스티커 이미지 사이즈 기준이 궁금해요

무좀/준비중/준비중 · 2025-10-22 · 🏬 사입·소싱 · 답변 0
혹시 올리브영에 입점하신분들 계신가요~? 88표준바코드 발급받았는데 스티커 부착시 이미지 사이즈 기준이 헷갈려서 아시는분 계신지해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