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사입 비용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삼촌 쓰려는데 건사입 4000원이면 적당한건가요 ...?
💬 답변 54
루
루루/10개월/2000
서울-배송 둘다 합해서 일까요?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전 완전 지방이라 (경북) 문의 해봤는데 건사입 4,000원이엿어요 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저는 창원입니다!!
콩
콩콩/1년/1200
저 건사입 2000이용.. 좀더 찾아보면 좋은 분들 많아용
루
루루/10개월/2000
어... 저 김해인데 합해서 1건만 4천뤈 그이상은 3천원이에용
콩
콩콩/1년/1200
넵 근데 배송비 5000붙어용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아 요게 물비인거죵 ??
콩
콩콩/1년/1200
네넵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저는 여기 지역에 연고가 없어서 네이버 카페보고 찾아보고 했는데 1군데 뜨더라구요 ㅠ.
콩
콩콩/1년/1200
저는 한 10분정도 구인했는데 제일 소통 잘되고 so+ 하시는 분으로 했습니다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쪽지 제일 맘에드시는 한분한테만 연락했는데,, 연락돌려야겟네효 ..
콩
콩콩/1년/1200
셀러오션에 글 남겨보세용!!
루
루루/10개월/2000
저는 두분 비교 해보고 둘다 이용해 보고 했어요.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아하!!!! 감사합니다
콩
콩콩/1년/1200
So+ 쓰시는 분이 진짜 편하니까 꼭 찾아보세용!!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네에!!!!! SO+는 제가 거기로 주문넣고 삼촌이 거기로 확인하고 하는거 맞나요 ..?
루
루루/10개월/2000
뉍 소통 진짜 잘되는 분이 좋더라구요ㅠㅠ 서울 삼촌도... ㅠㅠ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집앞까지 가져다 주는고에요!? 당일로!?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저두... ㅋㅋㅋㅋ 그렇게 문의 한것 같아요 ㅠㅠ 쇼핑몰 준비가 생각보다 더 더 더 많이 어렵네여,,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저두 지방인데 당일+집앞 4,000원인데 요게 저렴한거같아용,, 원래 3,000원이였는데 사입비도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저두 당일 + 사무실 집앞까지가 4천원 이구 So+ 는 몰까요 ?? ㅠㅠ
무
무지/2년차/700
이거 왠지 갤럭시 줌 같아요...!!! 화질 괜찮고 뽀용하게 흰끼도는게 딱 그느낌...!!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요건 아직 안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아 다른분이대답하셧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글구 보통 xs 많이들 쓰시는거 맞죠 ?? ㅠ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한번여쭤보세요! 당일 아니면 비싼고에요 ㅠㅠㅠ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아하 ㅠㅠ 당일이 아닌것도 있군요 .. 근데 건사입비용에 물비같은데 추가로 붙을수가 있나요 ?? 1대봉 이상으로 가야 물비가 생기나요 ..!?
콩
콩콩/1년/1200
전 의정부에 물류센터ㅠ있는데 당일 배송이긴해요!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배송비라 그냥 건사입에도 붙나요 ..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물비는 대부분 거래처에서 받는거라 ㅠ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아 거래처에서 받는거에요 ..?? 삼촌이 배송비로 받아가시는 줄 알았어요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제가 샘플 주문만 해봤는데 물비가 플레이스 일부 매장에는 1천원 붙고, 다른데는 안붙고 있어요 근데 아직 거래를 해본곳이 10군데도 안되긴 해요,,,
콩
콩콩/1년/1200
So+ 사입 프로그램인데 진짜 엄청 편해용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제가 지금 질문중인 삼촌은 클로디 프로그램 사용중이시라고 당일 오전 가능하다는데 클로디 프로그램은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퀸즈도 물비 받더라구요!!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거래처에서 물비는 왜 받는건가요 ..?
공장에서 갖고은느 비용 ..? 신상마켓 이런곳은 물비 포함 안된거 아닌가요 !? ㅠㅠ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아 저도 퀸즈 2군데 시켜봤눈데 1군대만 미송일경우 물비 1천원 받고 , 당일나오는것들은 또 물비 안받거라구요,,? 저도 물비 시스템이 궁금해요. ㅠ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퀸즈 10만원이상이면 받아요! 저두 궁금해영...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아직 샘플 사입해본곳이 10군데 정도 뿐인데 이중에서 물비 무조건 받응곳은 2군데고, 저의경우에 퀸즈거래처 1곳만 물비를 받는데 30시켜도 당일나오는것은 안받더라구요,,?? 근데 10만원 미만 시켰는데 미송인건 물비 1천원 영수증? 에 써있었어요 !
그리구 플레이스 사입해본 3곳중 1번거래처 => 무조건물비 1-2천원 있음 2번거래처 => 미송일경우 물비 1천원 3번거래처 => 물비 아예 없음 이렇거든요. . 물비의 시스템? 은 뭘까요 ㅠㅠ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저도 너무 궁금합니닷 ,,,,,,
콩
콩콩/1년/1200
저는 물비를 받은 기억이 없는데.. 뭐지
괜찮은 거 같아요 단가만 괜찮으시면..!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오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물비에 대해서 잘 아시는 선배님들 안계신가효 .. 너무궁금해요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So+ 시스템?? 그것도 여러개인가 보네요,,🥹
루
루루/10개월/2000
물비가 있나요...? 거래처에서 받아가는???
서울 사입삼천한테 드리는 돈 말구요?
콩
콩콩/1년/1200
저도 지금 처음 듣네요 ㅋㅋㅋㅋ
병
병아리/5년차/2천
삼촌한테 돈을 내고 이용을 하는건데,, 가끔 세일기간에 물량이 좀 많거나 하면 물비를 따로 몇천원씩 더 받으시더라구요ㅠㅠ 저도 이부분은 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아니 돈 이미 지불하고 이용하는건데 왜또 받지?? 싶어요 ㅎㅎ
퀴
퀴킴/2년차/비공개
요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용 ..! 📷사진(12:03) 삼촌들이 도매에 청구하는걸 요즘엔 삼촌>도매>소매가 부담하는 추세로 바뀐
사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앗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