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중국 거래처, 미송이 길면 거르시나요?

루루/10개월/2000 · 2025-12-09 · 🏬 사입·소싱 · 답변 3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중국 물건이지만 물건 진짜좋고 가격이 좋거든요. 근데 미송이 이주가 기본이고 길면 한달이에요.. 일단 그리고 소통이 잘 안됩니다. 이럴 경우 아무리 물건이 좋아도 거래처 거르는 편이세요?

💬 답변 3

존버중/3년/비공개
그럼 저는 잘나가는거면 무조건 미리미리 이주치 한달치 물건 쟁여놓을거같아여 근데 소통 안되면 하기싫긴하드라고요..ㅠㅠ
루루/10개월/2000글쓴이
언제나오냐는 질문에 답은 아예 안해주십니다.......ㅋㅋ
라이언/2년차/월8천
저같으면 바로 중국사입할것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