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동대문 밤시장 루틴에 맞춰야 하나요?

팝스모크/준비중/준비중 · 2025-12-09 · 🏬 사입·소싱 · 답변 3
선배님들 동대문이 밤시장이 대부분인데 대표님들은 새벽 내내 깨있으신가요 루틴자체가 낮생활인 사람은 결국 동대문 밤 루틴에 맞춰야겠죠?

💬 답변 3

다음 준비중 준비중
아무래도 사입삼촌마감시간전까진..그런거같아요 ㅠㅠ
팝스모크/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아ㅋㅋㅋㅋ 그렇군여 올빼미가 되어야겠네요..
네오/10년차/3.8억
저는 사업한 이례로 2시전에 자본적이없습니다 빨리자야 3시 신상도봐야하고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