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이 물건 확인 안 해주나요?
사입 얘기 나온 김에 여쭤볼게 있는데요! 저희가 삼촌을 어제 보냈는데 📷사진(13:21) 이렇게 연락이 와서요 아직 오픈 몇달 안 돼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삼촌측에서 다시 확인을 하고 저한테 말해주는게 아니라 제가 직접 물건이 어떻게 된건지 확인하는건가요 원래?? 일단 거래처에 연락은 했는데 동대문 오픈 시간 넘어야 답장 오는것도 맞는거죠?? 혹시 낮 시간에 전화해도 괜찮은가 해서요
💬 답변 2
예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베스트
저도 제가 더블체쿠 하는편이에용! 거래처 대부분 일폰/개인폰 나눠져있어서 오픙하면 연락 주실거애용
춘
춘식/2년차/2천
전 삼촌이랑 도매처 둘다 물어볼 때가 많은거같아요! (우선 삼촌한테 물어보는 편이에요) 거래처에는 오픈시간 끝나고 카톡보내놓으면 답장 바로오는 곳도잇고 저녁에 오픙하고 답오는 곳도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