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 급여 인상 어떻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사장님들~! 혹시 삼촌 급여는 언제 한 번씩 인상해드릴까요? 저는 서울->경기 쪽으로 이동하면서 기존 동선에서 많이 꼬이신다고 하셔서 20정도 올렸었는데, 이후로는 급여 인상 기간이나 인상 폭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남겨봅니다!
💬 답변 48
테
테오/8년차/2.5억
혹시 경기도 어디세요? 삼촌월급 지금 얼마 드리고 계시는지? 삼촌분들이 금액 책정하는 기준이 픽업삼촌 월급 + 배달삼촌 월급인데 기존의 거래처가 그쪽에 많이 있고하면 배달삼촌이 금액 책정을 적당히 하는데 만약에 없는데 홀로 가야하면 많이책정해서 비용이 많이나옵니다 그래서 금액이 높다싶으면 다른곳 알아보시는게 좋아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고양시이고, 50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 쇼핑몰 직원이던 시기부터 알고 있던 삼촌이시고, 이후에 독립하고도 도와주신다고 하셔서 알고 지내는 분이에요! 그래서 초반에 싸게 책정해주신 것 같습니다 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혹시고양시어디세요? 저도 고양시입니다 싼건 아닌거같아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헉 정말요...!
고양시 이동하면서 배달 삼촌이 15만원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제가 그건 어렵다고 하니 5만원은 픽업 삼촌이 본인 몫 떼어준다고 하셔서 그렇게 협상했거든요
테
테오/8년차/2.5억
킨텍스에서할때는 30줬습니다 지금은 덕양구인데 40줘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엇 저도 덕양구에용 ㅋㅋ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더올라가요
두
두찌/12년/2억
급여 40이면 대봉 몇개정도 나오는 양일까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저는 대봉 1~2개 인데 높은건줄은 몰랐네요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지금 그럼 50에서 더올려달라는거예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아아아 아뇨
테
테오/8년차/2.5억
모두 다해주십니다! 저는 하루에 대복 6-7개 들어와요 대봉 월요일은 더 많이 들어오구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25이었는데 1년차 되어서 제가 먼저 5만원 올려드렸구 (2024년) 작년 여름에 사무실 옮기면서 35->50으로 올려드렸는데 이번에 또 올려드려야 하나 싶어서요ㅠㅠ 제가 너무 시세를 몰랐네유
테
테오/8년차/2.5억
네! 셀러오션으로 제가원하는 조건으로 구했어요!
두
두찌/12년/2억
내일 물류에 대봉 요즘 몇개씩 가는지 확인해봐야겠네요.. 전 서울이고 동대문 근처인데... 저도 너무 그냥 당연하게 줬나봐요..
테
테오/8년차/2.5억
하루에 평균 몇집 정도 하는지 지역어딘지 남기시고 삼촌들 구해보세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조언 감사합니다ㅜㅜ 테오님도 셀러오션으로 구하셧어용??
두
두찌/12년/2억
저희는 백넘게 나가고 있는데..
테
테오/8년차/2.5억
허...
두찌님은 지역이...
삼촌들은 다 물비 받아요
사
사과/5년/20억
엥.. 제가 150나오는데 한달에
테
테오/8년차/2.5억
그게 메인이라
두
두찌/12년/2억
받는건 알아도 저희 제작 6대봉 이렇게 나올땐 물비도 많이 나간다고 매장서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컬러별로 나눠서 넣어줘도 되냐고 물어봐서. 따로 물비도 받아가는줄 알게됏는데 와.. 저 지금 굉장히 충격이에욬
테
테오/8년차/2.5억
삼촌들 사실상 돈버는건 월급보단 물비라서 두찌님 엄청비싸신거같은데...
두
두찌/12년/2억
심지어 저희 제작 넣는 매장에 물어보면 거기에 물비도 받아가는거 같던데... 미쳤네요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퍼센트개념으로 받아서 물비가 커요
물비때문에 매장이랑 삼촌들이랑 많이다투죠;; 기준이달라서 아까도 나온이야긴데, 서로 사이 안좋으면 매장에서 대표님들께 장끼에 물비올려요
사
사과/5년/20억
근데 물비때매 픽업 안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냥 쎄게 얘기하세요 저번에 물비 안줘서 픽업 안했다해서 삼촌이랑 거하게 한판 했습니다
두
두찌/12년/2억
사입매장수가 많은 편이세요!?
하.. 진짜
테
테오/8년차/2.5억
많다 적다 기준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요!
생
생각이 많은 스카피
급여 따로 물비 따로 드려요?
테
테오/8년차/2.5억
물비는 저희가드리는게 아니라 매장에서 삼촌한테 드리는거예요
두
두찌/12년/2억
아.. 저흰 메인 거래처에 몇군데 몰아서 사입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맘에드는 옷따라 가는 편이라 사입매장수가 많은편인건 알고 있는데.. 체크 한번 해보긴해야겠네요ㅜ 공유감사합니다!! ㅜㅜ
테
테오/8년차/2.5억
유두리 있는 삼촌 만나는것도 진짜 복이예요… 보통 회사처럼운영하는 곳은 영업하시는 삼촌들이 대표고 그밑에 상가별로 픽업삼촌이 있는데, 픽업삼촌들이 매장이랑 개판치는 곳이 있어서 밑에 있는 삼촌들 관리잘하시는분 만나면 카톡 한통으로 다해결되더라구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휴ㅠ 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챙겨주시는 삼촌이셔서 바로 삼촌 교체하긴 어려울 것 같은데 혹여나 더 올려달라고 하신다면 테오님 말씀대로 잘 처리해볼게요
두
두찌/12년/2억
계산서 한번에 끊는거 때문에 이지픽 쓰고 있는데 다른 삼촌들도 다시 한번 알아보긴 해야긋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평균 25곳 정도 되는거같아요 하루에
두
두찌/12년/2억
아하..ㅜ 공유감사합니다! 저희가 좀더 많긴하지만, 금액차이는 3배정도는 나는거 같아서 좀 알아봐야겠어요!!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괜찮은분 찾기전에는, 계속 교체했습니다. 해보면 알아요.. 원래 맞는건 없어요 뭔가 불편하다싶으면 다른 삼촌들에게도 물어보세요 이렇게가 원래 맞는건지. 저 같은 경우는 예를들면 1. 제시각에 물건이 도착하지 않는다 2. 매출이 늘지도 않았는데 분기별로 월급인상 이야기를 한다 3. 매장에서 삼촌에게 직접연락을 했음에도 귀찮아서 거짓말을 하고 그날 물건을 누락한다 이 일이 잦아진다 4. 메인상가 디오트 APM등 만 픽업한다하고 몇몇 상가들은 못간다고 한다. 5. 매장에서 물비가 장끼에 같이 올라온다 6. 다른 업체의 물건 대봉과 교체 된다던지, 우리 대봉을 다른업체에게 가는 횟수가 많게는 한달에 2번이상 있다. 7. 시덥지 않은일로 자주연락한다. 등등 만약에 이거에 해당하는게 두개이상이면 바꿔야 될 타이밍인 것 같아요
그리고 확실히 SO+ 안쓰는 곳은 불편해요.
동대문이시면… 진짜 많이 받으시는거 같아요
혹시 대표님들 알바분들 프리랜서 계약하실때 계약서에 따로 추가하는 항목들이 있으신가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헐 ㅠㅠ이렇게까지 알려주시다니 진짜 감사해요!!❤️ 테오님 혹시 실례가 안 된다면 향동이실까요? 향동이시라면 삼촌 연락처 한 번만 공유받아 볼 수 있을까요? 실례되는 질문이었다면 죄송합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아 죄송해요 …삼촌공유는 어려워요 ㅜㅜ 저도 셀러오션으로 구했어요! 셀러오션에 올리시면 쪽지 진짜 많이 오실꺼예요
낑
낑깡/2년차/5000글쓴이
아아 아녀요 그래도 꿀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알려주신대로 시도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