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사입삼촌 월급 50만원 비싼가요?
동대문 사입삼촌 지역은 양천인데(목동) 50만원이면 월급이 비싼편인가요? 평균 하루 거래처는 10집정도 되고 그 이하일때도 있고, 이상일 때도 있어요ㅠ 삼촌은 50만원이 기본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답변 14
사
사과/5년/20억
저 강서인데 10대봉까지 30만원에 했었어요 근데 보통 30~50사이인거같아요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그렇군요ㅠ! 아주 가끔 대봉이 5개 막 이렁때 잇는데(재고 미리 땡겨올 때) 나머지는 평소에 한 대봉도 안차요 50이면 좀 비싼 편이네요
사
사과/5년/20억
네넹 한 3년전이긴한데.. 집수가 대신에 좀 적었어요 한집에서 8대봉나오고 나머지에서 2대봉정도긴해서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대봉이 큰 대봉이죵? 10대봉도 많네엽
사
사과/5년/20억
지금 저희가 평균 150~200집에 평균 40대봉정돈데 150정도해요 네네 큰대봉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저는 지금 평소 안땡겨오면 큰 1대봉도안차는제 50이면 좀 비싼거같아서요ㅠ 우왕..
같은삼촌을 계속 고용하시는건가요??
사
사과/5년/20억
네네 저희 삼촌이 좀 크게 하시는거같아요 큰삼촌 있고 작은삼촌 여러분 계시고 대형쇼핑몰들 같이 하시더라구요 가끔 물건 섞여들어오는데 ㅋㅋㅋㅋ... 삼촌들도 대뷰분 사입팀으로 움직이셔서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셀러오션으로 구하셨나영?? 만약 바꾸고 싶어서 지금 삼촌에서 바꾼다그러면 삼촌께 넘 죄송해서ㅠ;; 가격 조정을 해봐야하나 싶어요
사
사과/5년/20억
네넹 저도 셀러오션으로 구했어요 근데 가격 잘 안내려주지 않을까요.. 괜히 물어봤다 기분 상할거같은데 35정도로 가능하실거같은데 팀으로 사입운영하시는 삼촌들은 어차피 여러 쇼핑몰 묶어서 배달하니까 어느정도 조절이 되는거같아요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그러면 양천,강서쪽(가까운 곳끼리)하시는 분을 구하는게 더 저렴한 그런 느낌인가요 삼촌께서 첨에 말씀해주셨을 때 원래 양천 강서쪽은 안오는데 해주신다고 하셨거든요
사
사과/5년/20억
네네 지역이랑 해서 셀러오션 올리시면 삼촌 연락많이오니까 안바꾸더라도 한번 올려보세여
춘
춘식/2년차/2천글쓴이
헉
사과님 이거는 작년은 아니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