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매장에 물대 내보신 적 있으세요?

네오씨/7년/5천 · 2026-01-12 · 🏬 사입·소싱 · 답변 4
혹시 매장에 물대 내 보신적 있으신가요?

💬 답변 4

네오씨/7년/5천글쓴이베스트
매장에 직접 물대 드린적 계신 분 있으신가요?ㅠ
테오/8년차/2.5억
매장에서 물대를 요구하는건 삼촌이랑 아마 매장이랑 물대협의나 논쟁이 있었을거예요 물대는 삼촌이랑 매장이랑 소통해서 하는거지 보통 물대가 올라오는건.. 삼촌이 물대를 요구하는데, 좀 과하다 싶을때 매장에선 사장님들께 물대를 올립니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아 ㅠ 삼촌한테 연락해봐여겠네요
삼촌한테 연락하니 바로 입금하셨네요!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