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봄옷을 지금 사는 이유가 뭘까요?

테오/8년차/2.5억 · 2026-01-12 · 🏬 사입·소싱 · 답변 3
진짜 추운데 봄옷이 팔리네요 혹시 지금 시즌에 봄옷 구매하시는 사장님들 있으시면 어떤 목적으로 구매하시는지 심리를 알 수 있을까요…? 봄마다 나가는 제품이있는데, 딱 1월부터 많이 나가기 시작해요!

💬 답변 3

존버중/3년/비공개
옷팔면서 남의 쇼핑몰에서도 옷 잘사는 제 입장으로서는..ㅋ..그냥 새 옷이 사고싶은데(쇼핑하고싶음 ㅎ ) 겨울옷 제값주고 사긴 아깝고 봄옷사는게 나을거같아섴ㅋㅋ글고 시기가 시기다보니 봄옷이 더 예뻐보이는 법..ㅎ
제리/준비중/준비중
저두요 ㅎㅎ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진짜 감정적 소비가 주가 되겠네요 ㅋㅋㅋ 카피도 그런 기준으로 해야겠어요 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