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 관리 어떻게 하세요?
전 재고 남기는게 너무싫어서 현금화도 엄청빠르게해요
💬 답변 5
테
테오/8년차/2.5억
진짜 재고관리 중요한거같아요 저희도 자체제작 단독 상품도 타이트하게 재고관리하긴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래서 중국소싱도 하지만 내수에서 저렴한것도 찾으려고 시간쏟는거같아요 ㅎㅎ 그런곳에서 제작하고! 내수 저렴한 거래처에서 제작해요 그럼 원단가 낮추고 마진율 높이는게 해결돼요 사실 저도 이건 써본적없어요 그냥 이제 그렇게 하려고 방향을 잡아서 ㅎㅎ
테
테오/8년차/2.5억
내수 저렴한 거래처에서 제작하는게 또 하나의 방법이네요 어차피 세팅이 원가가 잘나오는 방향으로 세팅되어있을테니까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쵸 저희만 파는거니 콘텐츠화 하기좋고 차별성이 생기는거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와이프가 코디짜고 소싱을하는데 저렴한거 위주로 하라고하면 의견차이가 생겨서;;; 그냥 전 광고랑 사업적인 부분만 도와주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