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싱한건 보통 몇 배수로 하세요?
중국소싱한건 보통 2-3배수하시는건가요~?
💬 답변 6
곰
곰돌이/10년/1억1000
중국에서 물건 하면 항상 4배 해요. 신경 쓸거 많아서 그 이하로 하면 물류비 빠지고 모 남지도 않지 않아요 ? 솔직히 세금 내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4배수의 원가는 부가세 물류비 제외인가요? 아 중국이깐 관세
곰
곰돌이/10년/1억1000
잘 기억이 안나요 ㅎㅎ 쳇 지피티로 해서 ㅋㅋㅋ 건바이건으로 맨날 쳇치피티랑 해서 시스템 좀 잡아보려고 여기 들어왔는데 그것도 엄청 쉽지는 않네요 ㅎㅎㅎ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4배수면 순마진율이 30%정도는 되시겠는데요!
곰
곰돌이/10년/1억1000
국내 제작도 해봤는데 제작비 단가가 너무 높은것 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와.. 왠만한 브랜드보다 배수가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