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사입, 직접 가보는 게 좋을까요?
광저우을 한번 가보는게 좋아요? 다녀오신분들은 어때요? 저는 중국 이용업체에 얘기했더니 굳이 갈필요가 없다고 하는데 궁금하기도 해서요
💬 답변 49
서
서율/4개월/280
아무래도 직접 눈으로 보고 사입하는게 좋죠 사진상으론 디테일도 제대로 안보이고 실물 받으면 원단 진짜.... 사이즈도 작은게 많아서 가서 보는게 맞는거 같긴해요
컨셉이 어린 친구들 대상으로 한철 싸게 이런거면 안가셔도 되지 않을까 싶은.. 그냥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워낙에 넓어서 하루보고 사입하는게 쉽지 않다고 해서요
서
서율/4개월/280
그건 맞아요.. 저는 원래 기존에 근무하던 쇼핑몰이 크고 이미 자리 잡은 매장이 있어서 사입하러 갈때 빠르게 가능했는데 제꺼하러 나가보니.. 정말 하루 가지고는 후회가득한 느낌
(
(해결사)히피/1년/8천
퀄 좋은 곳은 오픈 안 된 곳도 많아요 디자인,사진 똑같은데 공장 다른 곳들은 시장 나가도 사진만 붙어있고 위쳇 주문도 많구요 저는 가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
서
서율/4개월/280
상도의상 기존 쇼핑몰에서 거래했던 매장을 다 제외하고만 사입하려다보니 더 제한적이더라고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짧으면 3박 4일 일정돌고 괜찮으시면 일주일 일정 돌면 괜찮은 곳은 다 찾으실거에요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일주일을 빼기가 ㅠㅠ
3박4일 일정도 괜찮아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나쁘진 않아요 ㅎ ㅎ 구매 안 하면 위쳇 안 주는 업체도 있기는 한데 장끼 꽂고 다니면 대량인줄 알고 거의 다 줍니다 꿀팁 !
서
서율/4개월/280
저는 주로 2박3일 다녀왔는데 이번엔 3박4일로 가보려구요!
로
로하/준비중
의사소통은 어떻게 하셨어요.?..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아그래요? ㅎㅎ 업체에 얘기한번 해봐야겠어요
로
로하/준비중
그냥 파파고?
한국인 사입자 많나요?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저 대행하는곳에서 중국투어도 해주던데 그렇게 가도 괜찮겠죠?
(
(해결사)히피/1년/8천
📷사진(19:13)
로
로하/준비중
그럼 사입하러 주기적으로 광저우 가셨었나여?
(
(해결사)히피/1년/8천
이런식으로요 !
로
로하/준비중
오 완전 꿀팁 감사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에이전시에서 투어나 통역도 해주시기는 하는데 처음에는 투어나 통역 같이 다녔는데 후로는 업체 안 끼고 다녔어요 !
예
예예/2년/1억글쓴이
혼자가야 하는거라 좀 겁나서 ㅠㅠ 일단은 같이 가야하겠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그럼 저는 투어보단 에이전시랑 1:1 로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
13-16 만원이면 일정 도와줄거에요
1:1 로 돌면 이것저것 궁금한점도 많이 물어보시고 얻는 정보가 더 많으실거에요 !
서
서율/4개월/280
지금 하루 가이드비용 800위안 정도 요구하더라고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전에는 무료로 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었는데
네
네오/10년차/3.8억
보통 vvic나 타오바오 올라가는 제품 보러가시는거면 광저우 가는거 의미없다던데요
예
예예/2년/1억글쓴이
13~16은 하루비용이에요? 저 거래하는곳은 숙박비랑 항공권 끊어가면 투어는 무료로 해준다던데요? 잘못들은건지 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800위안이면 … 흠 😂
네
네오/10년차/3.8억
원가 절감하려고 가는거면
서
서율/4개월/280
물량이 크면 안받는곳도 있어요 저희 기존 업체도 비용 안냈고
저도 지금까지는 안냈는데 이번에 업체 변경하면 내야할듯해서 알아봤는데 800 부르더라고요
(
(해결사)히피/1년/8천
vvic , 타오바오에 안 올라가는 물건 많아요 !
플랫폼은 가격경쟁 안 하시려면 가셔서 위쳇으로 빨리 거래 빼는게 좋아요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전 물량이 많지는 않은데 꾸준히 거래한 업체라 해주는건가 싶네요
얘기들으니 갑자기 마음이 급해져요 ㅎㅎㅎ
(
(해결사)히피/1년/8천
꾸준히 거래하셨으면 그냥 해주실거에요 ㅎ ㅎㅎ
네
네오/10년차/3.8억
이거는 어디시장쪽 말하시는거에용? 건물
저 아는 곳은 대행업체만 쓰면 무료료 해주신다고해서요 광저우 탐방!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오? 혹시저랑 같은 업체인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
ㅇㅇ픽 맞으세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난청, 완자 쪽인데 가격이 조금 있기는한데 저렴하고 퀄 좋은곳으로 찾아놓으면 좋아요 !
예
예예/2년/1억글쓴이
앗 아니네요! 전 셀트마켓이요
여기도 한장씩 사입돼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찐마 가셔도 기본 5장 하셔야할거에요 !
에이전시가 말 잘해주면 사입장이 줄기는 하는데 보통 5장 ~ 10장 기본이에요 !
예
예예/2년/1억글쓴이
기본이 좀 쎄네요 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네 ㅠ ㅠ 대부분 5장 얘기하실거에요 품절도 빨리 쳐서 잘 알아보시고 사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