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다이렉트로 의류 사입하시는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 혹시 중국에서 다이렉트로 의류 사입하시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분이요 ~
💬 답변 27
(
(해결사)히피/1년/8천
오래는 아니지만 경험은 있습니다 ㅎ ㅎ
F
FR/6년차/2억
저는 하고 있긴 합니다. 저는 신발이 주종목이고 친구 회사는 중국서 수입합니다
예
예예/2년/1억
저는 중국제품은 중국사입업체 이용해요 수량이 많은편은 아니라서 ㅠㅠ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중간 한국 업체 껴서 하신건가요~? 안 하시게 된 이유 여쭤봐도 될까요~?
오 ~ 다이렉트로 사입하시는건가요~? 한국에서 사입 하는 것보다 마진율이 더 높나요~?
어디 이용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제품 불량시에 반품 절차는 불편하시지 않나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광저우 가서 위쳇 다 따서 주문하고 포장은 에이전시 끼고 했었어요 중국에서 왕홍끼고 라방도 해보고 오며가며 많이 했는데 문제는 품절 시 제작수량 , 배송기간 때문에 놓고 있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보고 있어요 ! 📷사진(17:30)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와.......대단하시네요... 물건을 한국 에이전시로 보내서 바로 포장 하는 시스템인가요? 왕홍 끼고 하셨다면 물건을 중국에도 판매하셨다는건가요..?..
F
FR/6년차/2억
저두 광저우 다 겪는 문제죠..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중국 도매가 확실히 단가 메리트가 있죠??
F
FR/6년차/2억
전 신발 oem 제조 하고 있고 유통 도매 소매 다 하고 있고 그 외적으로 단가 좋은거 중국진행여~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품절이랑 배송기단 말씀이시죠..?
F
FR/6년차/2억
넵 날라가는 품목이 너무 많아서 쉽지 않아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물건은 중국에서 원산지 달고 불량검수해서 한국으로 와요 ! 물류대행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 후에 한국 와서 배송 합니다 빨리 나오고 빨리 빠지고 재진행 품목은 별로 안 나오고요 ㅎ ㅎ ㅠ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아하! 다 되어 와서 한국에서는 배송만 하는군요! 라방은 어떤 방향으로 진행 하신건가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중국에서 - 한국 방송 ( 중국옷) 중국에서 - 중국 방송 ( 한국옷 ) 으로 에이전시 사무실에서 진행 했었어요 ㅎ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아 무슨 말씀인지 알겠네요! 쉽지 않을 것 같아요..그래서 아예 제작으로..대단하시네요🥹
와..한국 옷 가져가셔서 하셨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넵 에이전시랑 이것저것 시도한게 많아서요 !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저는 중국에서 - 한국 방송 생각하는데.. 그때는 한국인(인플루언서 판매자) 채용하시고 중국-중국은 현지 왕홍 채용하신거죠?
초
초보/1년차/100만원
그러면 투자금액대비 마진이 괜찮은가요?!~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커넥팅 에이전시는 중국 업체인가요? 에이전시 찾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예
예예/2년/1억
업체명을 알려달라는 건가요? 저는 쇼핑몰 하던 친구가 업체 추천으로 하고 있는데 5개월정도 됐고 반품은 사진보내주면 처리해주던데요
로
로하/준비중글쓴이
네 ~ 원치 않으면 말씀 안 해주셔도 됩니다!:)
보통 그러한 업체가 서칭해서 나오는게 아닌 개인적으로 소개 받거나 그러한 경우인거죠?
예
예예/2년/1억
그건 저도 잘 모르겠구요 업체명을 단톡방에 얘기해도 괜찮은건가 해서요 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서치해도 많이 나와요~~ 사이트 내에서 결제하는 중국사입 사이트나 에이전시도 다 나와요 ! 포장비용이나 수입 시 세금 관련된것들 핸들링이 좀 수월한지 체크해서 진행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