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입 구매대행 수수료 5%면 비싼가요?
대표님들 혹시 중국사입 구매대행 수수료 5%면 비싼편인가요~?
💬 답변 47
ㄱ
ㄱㄱ/20년차/7억
5프로가 중요한거보다는 환율에서 먹냐안먹냐가 조금더 보시면 좋아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퍼센트 환율 cbm 검수비 한번 체크 해보세요 ㅎ
ㄱ
ㄱㄱ/20년차/7억
요즘 cbm 체크안해봤는데 이우쪽에서 띄우면 Cbm당 8만원하나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위해 청도 이우 8인데 양심업체 기준이라서 … 10-15 잡는곳도 태반이더라구요
ㄱ
ㄱㄱ/20년차/7억
8이 적당하죠?
(
(해결사)히피/1년/8천
평균 8이면 좋은것같아요 ㅎ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따로 물어봐야되나요 ㅠㅠ?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어요 흑흑 구매 수수료만 5%라고 써져있어서
ㄱ
ㄱㄱ/20년차/7억
보통 수수료 5프로해놓고 환율에서 3프로또먹고
(
(해결사)히피/1년/8천
구매수수료 3 % 검수비 2-3 위안 띄우고 cbm 15만원씩 마진 남기는곳도 있어서 체크 하나하나 해보세요 !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사진(23:48) 저는이렇게만 보내주더라고요..
ㄱ
ㄱㄱ/20년차/7억
부가세 환급까지 먹는애들도 있어요 환율 221이라 ㅎㅎ
(
(해결사)히피/1년/8천
당일 환율 잡아달라하세요
ㄱ
ㄱㄱ/20년차/7억
기준이 지금 208이면 비싸야 210아닌가요?
(
(해결사)히피/1년/8천
견적서 내용에 cbm이랑 검수비 등등 첨부 안 하는곳은 마진 넣고 견적 짜는 곳 많아서 상세하게 알려달라하세요 ㅎ
넵 그정도 나오는것같아요
ㄱ
ㄱㄱ/20년차/7억
209.5 요정도 나와야정상일거에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감사합니다 다시체크해봐야겟네용
ㄱ
ㄱㄱ/20년차/7억
환율에서 5프로정도 또먹는거네요대충 합쳐서 수수료 10프로네요 근데 주문양이 적으셔서 지인아니면 보통 저정도 나오는게 맞을수도.. 현지 배송비는 좀 많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보통 그렇게 마진 넣어서 배대지가 수수료 8-12 사이로 맞추더라구요 거래액 1천 미만 10-12 나오는 곳이 많아요 .. ㅠ 판매자가 5명이라해도 상관 없어요 저 비용 안 나옵니다 ! 저희 견적서랑 10만원 오바로 차이나겠네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방금 견적서말씀하시는건가용?
ㄱ
ㄱㄱ/20년차/7억
네 근데 주문양이 적으셔서 지인아니면 보통 저정도 나오는게 맞을수도..
뮤
뮤츠/4년/5000글쓴이
ㅜㅜ
ㄱ
ㄱㄱ/20년차/7억
현지 배송비는 좀 많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거래액 1천 미만 10-12 나오는 곳이 많아요 .. ㅠ
뮤
뮤츠/4년/5000글쓴이
아휴...알아볼시간에 그냥 다른거집중하자해서 직구의민족 쓰고있는데 ㅠㅠ..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현지 배송비가 좀 과하게 책정 되기도 하였고 환율도 아주 약간 과한 느낌이 있어요 1688 제품 이신가요 음 그럼 1688 개인 제품은 뮤즈님도 보실수 있은;ㅣ 있으니 24위안 이라해서 눌러보면 배송비가 4위안 붙는집들도 많아요 그런부분도 차차 보시면서 가격 비교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ps. 보통 저희는 현지 배송비는 5만원정도 책정됩니다 300~400만원 주문건 하였을떄 거래처가 1군데이신가요? 단독입니다 아 거래처는 4군데 정도 납품 받고있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vvic 물건인가요 ??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1688 제품 이신가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넵!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그럼 1688 개인 제품은 뮤즈님도 보실수 있은;ㅣ 있으니 24위안 이라해서 눌러보면 배송비가 4위안 붙는집들도 많아요 그런부분도 차차 보시면서 가격 비교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ps. 보통 저희는 현지 배송비는 5만원정도 책정됩니다 300~400만원 주문건 하였을떄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거래처가 1군데이신가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단독입니다 아 거래처는 4군데 정도 납품 받고있어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판매자가 5명이라해도 상관 없어요 저 비용 안 나옵니다 !
저희 견적서랑 10만원 오바로 차이나겠네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ㅜ
저렇게만 딱주니 뭐 배송비가 비싼지 잘모르겟네요 ...ㅠ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소싱은 뮤즈님이 하고 계시는거죠 1688에서
음 기준점이 있다면 우선 뮤즈님이 사입하신 제품들 한 컬러정도 눌러보시고 1장 배송비 10장 배송비 100장 배송비 체크해보셔요 이게 1688도 다달라서 1장당 배송비 4위안 붙이는 애들도있고 10장도 배송비는 4위안 붙이는 애들도 있어서 거기서도 격차가 꽤 심하게 납니다
뮤
뮤츠/4년/5000글쓴이
그렇게해서 수량이랑 해서 배송비해서 확인해보면되는걸까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 맞습니다 배송비는 한국이라 생각하고 보시면됩니다 동대문에서 대량 사입하면 대봉이 많이 나오니 대봉비가 추가되는구조 중국도 동일해요 부피가 커서 박스가 10개인데 배송비가 6만원인거랑 1개인데 6만원 인거랑 차이가 크다보니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배송비는 다른곳보다 2-3만우너 비싼것같긴하네요 ㅠㅠ..말씀들어보니 감사합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직구의민족은 정밀검수 기본 3,000원 추가 200원 신청 안 하면 하자 확인 없고 보상 불가네요
정밀검수해도 부자재 단추 , 올 풀림 , 봉재선 터짐은 검수 안 된다는데 다시 알아보세요 ! 환율도 그렇고 조금 좋지는 않아보이네요 ㅠ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직구의민족 이라는 사이트는 첨들어봐서 신기한 플랫폼이 많군요
뮤
뮤츠/4년/5000글쓴이
배달의민족 버전이아닐까 싶어서 진행했습니다 cs는 빠르더라고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배민 버전이라 수수료도 .. ㅎ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도매꾹 내에서도 자체적으로 1688 사입통관 하는거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