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 상품도 택갈이 해야 할까요?
아 선생님들 저 마지막 질문에 있습니다. ㅜㅜ 제가 거의 반 브랜드처럼 자체제작하는데 이번에 퍼 사입진행했는데 이런경우 택갈이 해야할까요 ㅠㅠ 셀렉이란거 명시는 했는데 지금 브랜드이미지가 강해서 받아봤을때 도매처이름이랑 인스타써져있으면
💬 답변 46
도
도롱뇽/5년/000
저는 갈아요... 하지만 지금은 안갈아요ㅠ 근데 퍼면 갈아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셀렉상품이여도요 그쵸?
늘
늘어라/2년차/2천
갈아요 저도
도
도롱뇽/5년/000
하지만 지금은안갈아요ㅠ
늘
늘어라/2년차/2천
왜요
도
도롱뇽/5년/000
근데 퍼면 갈아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1) 우리는 사입이아니라 제작만 하는것을 고객이 인지하고있음 2) 그런데 갑자기 붙이고 나타나면 뭐야 저번것도 사입이였던건가? 라는 불신이 생길수도ㅠ있을것 같아요 ㅠㅠ 아무리 우리 이번퍼는 사입해요~ 셀렉입니다 해도 ㅜㅜ 생각이많아지네요 ㅠㅠ 오히려 그래서
도
도롱뇽/5년/000
지금은 갈고 자시고할 정신이 없어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저고 여태껏 아니 어차피 전부 메에드였으니까 다 갈았죠 근데 퍼는 꼴랑 몇십개 했는데 메인라벨 새로찍어야 되는데 크게찍어야 가리니까
도
도롱뇽/5년/000
기존라벨없으세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기존라벨은 작은거 - 다이마루 중간 - 바지 큰간 큰건없는데 그냥 손해보더라도 때고 다시하는게맞을까요 ㅜㅜ
도
도롱뇽/5년/000
제작이 주면...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손님들도 셀렉이란건 알고있어요 ㅜㅜ 인지는하고있으니
도
도롱뇽/5년/000
오픈때부터1년정도만 제작으로 굴렸는데 근데 사입은 라벨이 또...디자인을 많이타서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받았을때 제라벨이아닌 갑자기 핑크핑크한게 막 박혀있고그러면 잉스럽긴하잖아요 ㅠㅠ 받았을때의 이야기입니다 !
도
도롱뇽/5년/000
비슷한 뉘앙스면. 괜찮은데 갑분 멋쟁이정장 이런거 나오면 고객이 으아?머이...?
늘
늘어라/2년차/2천
저희는 그래서 라벨 다 짤라서 보냈더니 더 로우 컨셉이냐면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고객줄때 라벨을 다 짤라서 보내셨어요 ? 그게되여 ?ㅋㅋㅋ
늘
늘어라/2년차/2천
네 ㅋㅋㅋ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메인요?! 와 자국안남나여
늘
늘어라/2년차/2천
자국은 중요하지 안게 그냥 보이지않으면 괜찮다
근데 더 로우 컨셉이냐며 좋아하시더라는 개인적인 경험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더로우가 그런것도하는군요 신기하네요 ㅎㅎ 와 ㅜㅜ 저는 그럴 용기가없어서 ㅠㅠ
늘
늘어라/2년차/2천
그때 느낀건 아 소비하는 사람은 각자가 믿고 싶은걸 보는구나 이번에 연예인 협찬들었같는데 묻더라구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멋지시네여 ㅠ 협찬까쥐..
도
도롱뇽/5년/000
라벨 실뽑고 물뭍힌 칫솔로 문떼면 봉제자국 날라가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그럴게 하면 기존라벨보다 작은 제가 가지고있는 중간라벨 붙여도 된다는 말씀이시죠 ? 저는 이게걱정이에요
늘
늘어라/2년차/2천
저는 이야기했어요~ 단가 낮출려고 맡겼다 다음에는 요청하시면 라벨 빼겠다 이해하셔서 저희는 프로세스로 이렇게 합니다
제
제리/준비중/준비중
호오.. 너무 초보라..택을 가는거는 따로 맡길수가있는건가요…?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3) 도매택을 안때고 보내는게 더 진정성느껴질수도 있다고 생각이들어서 ㅜㅜ 왜냐면 택을 숨기는게 아니니, 저희 택제품이 좀더 빛날수있으니 ㅜㅜ
도
도롱뇽/5년/000
아우터는 완성형 상태로 이면봉제는 힘들어요 손뜨개질말곤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왜냐면 택을 숨기는게 아니니, 저희 택제품이 좀더 빛날수있으니 ㅜㅜ
도
도롱뇽/5년/000
감성의 깊이가 있지않을까싶어요 유니크할수록
늘
늘어라/2년차/2천
근데 오히려 이사람 섹렉한 제품에 가격이 차이가 좀 나더라도 구매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 최근에 후기중에 기억나는게 나는 너 믿고 산다 여서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너무 좋은말이에여 ㅠㅠ
퀴
퀴킴/2년차/비공개
지금 주주님이 고민하는 부분을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마케팅 소재로 삼아보는건 어때용 ?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흐음 ㅜㅜ 너무민감한 포인트일까 걱정이네요 ㅎㅎ
도
도롱뇽/5년/000
저두 좋은 아이디어같아요 앞으로 사입진행을 하신다면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추천 감사드려요 ㅎㅎ
늘
늘어라/2년차/2천
주주님 진짜 ~ 건방질수있는데 이번에 코트 진행하면서 느낀게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
퀴
퀴킴/2년차/비공개
그러기도 하겠네요 ㅎㅎㅎ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이게 다른 업장에 또 문제가 갈수도있을까봐요 ㅎㅎ
늘
늘어라/2년차/2천
오 다업종 ㅎ
주
주주/9개월/4천글쓴이
제작을 하지않는다에대한 반감이
늘
늘어라/2년차/2천
근데 저 중국꺼도 막 풀어봤는데 ~ 그분들이 오히려 재구매가 되어서 중요한건 셀렉이다 ~? 라는 교훈인데 이건 개인적이겠죠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