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샘플 요청할 때 거래처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치/준비중 · 2025-12-18 · 🏬 사입·소싱 · 답변 28
안녕하세요!! 샘플 관련해가지구 문의드려요~~ 샘플 요청할때 한번 거래한 곳도 요청이 가능한가요? 너무 궁금해용

💬 답변 28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샘플요청 = 1장사입 아닌가요?
이히/1년/1000
샘플요청=무료로 옷 빌려달라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샘플을 주신다고 dm온곳이 있었는데 저는 샘플이 더 어려울것같아서 그냥 다 사입을 했어요 ㅠ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그거는 이미 활발한 쇼핑몰 아니면 안될걸요
이히/1년/1000
네 가능해요 거절할수도잇어요
리치/준비중글쓴이
오 ㅎㅎ 거절당하면 진쨔 ㅠ
이히/1년/1000
티셔츠같은건 많이받앗는데 비싼 코트로 가니까 읽씹당하네용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촬영해쥬시는분이 없어서요 ㅠㅠ 기한?? 이나 이런것 지키기가 어려울것 같아서요 ㅠㅠ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근데 그냥 아이폰으로 촬영해서 많이하시던디요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맞아요
이히/1년/1000
샘플 요청 멘트만 정중하면 샘플 꽤받을수잇어욯 저 초기에 상품5개인데 샘플받아서햇어오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근데 또 그렇다고 올사입하면 재고가 부담이고..
주주/9개월/4천
저는 이번에 퍼 샘플 요청드렸고 10군데중에 5곳이 해주셨어요
리치/준비중글쓴이
오호~ 기존 거래처에 하셨던건가요? 꿀팁 전수 해주심 감사하겠슴다
이히/1년/1000
저도 저번에랑 이번에 퍼 요청한건데 저번에는 10곳중에7곳받은거같고 이번엔 반이상이 읽씹이네욫킁 ㅜㅜ
주주/9개월/4천
저도 쇼필공님 가이드라인 참고하였고, 핀터로 릴스 숏폼 만들어서 제 브랜드계정에 이러한 분위기로 전개될거다 라는걸 릴스로ㅜ올렸는데 그걸 영상으로 보시더니 주시는 경우가 높아졌어요 !
늘어라/2년차/2천
저희는 샘플 촬영하고 사진을 보내주면 그 사진으로 상품등록해두시더라구요
주주/9개월/4천
기본적 가이드라인 쇼핑공님 참고 + 제가할수있는 저희 브랜드의 가치전달 (비주얼화)
이히/1년/1000
저도 릴스 링크도 같이 보내드려야겟내욤.. 포트폴리오 처럼
늘어라/2년차/2천
도매분들도 제품소개할때 사진쓸수있는 분이면 샘플 잘 주시는 듯
주주/9개월/4천
요로케 한것같아요. 하루에도 수십수백건 받으실테니 릴스가 현명할것 같아요 ㅎㅎ
리치/준비중글쓴이
아하 사진 촬영을 먼저 하기.
주주/9개월/4천
분위기를 맞춰서 톤앤매너 ㅎㅎ
이히/1년/1000
아 그래서잘주셧남.. 전 요청멘트에 사진쓰셔도됩니다! 넣엇거든요
주주/9개월/4천
사진을 첨부하는게 더좋습니당 ㅎㅎ
킹크랩짱/준비중/준비중
사진을 쓴다는게 받은샘플로 제가 찍은 사진의 저작권을 드린다는 개념인가요? ㅠㅠ 몰라서 죄송해요
주주/9개월/4천
아니요아니요 신마보면, 거래처사진 도용x
그게 그들의 포폴인거니까 좋은사진 주시면 좋아하시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