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동대문 사입 어디가 좋나요?

리치/준비중 · 2025-12-18 · 🏬 사입·소싱 · 답변 13
사입을 하려고하는데 어제 동댐을 갔더니 엄청 비싸더라고요.. 에이피엠 플레이스 갔는데

💬 답변 13

두찌/12년/2억
비싼데 가셨네요....
리치/준비중글쓴이
네.. 어디가시나요 보통? 요즘 쇼핑몰 보니까 어디서 어떻게 좋은퀄 가지고오는데 싸게 파는건지 참
사과/5년/20억
공감가네요
호우호우/4년차/1억
플레이스는 퀄리티 좋은 제품들만 있어서...비싸욬ㅋㅋㅋㅋㅋ 물론 저렴한 제품들도 있지만
뚜뚜 / 5년 / 1억
뉴존이나 그런곳이 뭔가.. 사막속 오아시스 같은 좋은 곳이 일부 있고 디오트가 좀 싸구
리치/준비중글쓴이
아 ~ 뉴존 신상마켓으로 처음 구매하는것도 괜찮나요?
사과/5년/20억
저는 처음에는 시장가서 물건 보고 신마로 거래처 추가해놓고 나중에 카톡으로 주문했어요 신마에서 중국제품이면 같은 제품인데 가격도 조금씩 달라서 많이 찾아보시면 좋아요
리치/준비중글쓴이
보고 맘에 든다 > 신마 추가 > 카톡 주문 카톡이 신마에 적혀있나요??
뚜뚜 / 5년 / 1억
너무 쒯이면 안되니까 신마로 싹 보고 실물로 보고, 주문은 집 돌아와서 컴퓨터로 하기 신마에 거래처 번호 카톡아이디 다 적혀있어요 : )
리치/준비중글쓴이
그럼 신마로 제품, 가게명 싹 둘러보고 직접가서 보고 카톡 주문 맞아요?
사과/5년/20억
초반이면 샘플 받기 힘드실테니까,, 실물 보시고 구매하시고 좀 운영하시다가 상품수좀 쌓이시면 그때부턴 신마로 보고서 다 샘플요청 하시면 될거같은데요
리치/준비중글쓴이
그렇게 거래처를 구하는군요
라이언/8년/0원
신마도 거래처컷아니라 그냥 생제품컷은 안보고 안망져보고는 감이 없를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 핏이라던지 사이즈설명도 안되어잇던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