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거래처가 내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해도 되나요?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 · 2025-12-18 · 🏬 사입·소싱 · 답변 3
그럼 저 궁금한게 있어요. 제가 샘플 받지 않았고 전부 다 사입을 했는데 그 거래처에서 제 사진을 위챗에 쓰고 있던데 이것은 문제 제기 해도 되나요 ?

💬 답변 3

주주/9개월/4천베스트
해도될것같은데요, 협의된게 아니라면요.
늘어라/2년차/2천
문제제기하셔도 됩니다 ~!
사과네오/준비중/준비중글쓴이
혹시 거래가 끊길까봐 ;; 말을 못하긴 했는데 오떻게 야기 해야 서로 기분이 안상할까요 ㅠㅠ 스튜디오에서도 사진불펌 많이하셔서 안가게 된곳도 여러군데라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