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다들 중국에서 사입해오시나요?

라리언 / 1년 / 5,000 · 2025-12-19 · 🏬 사입·소싱 · 답변 22
다들 중국에서 사입해오시나요? 아니면 국내에서 샘플 받고 위탁으로 판매하시나요?

💬 답변 22

도롱뇽/5년/000
수입+사입+생산 하고있어요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생산까지 하신다니...대단하십니다...
도롱뇽/5년/000
생산을 계속 해왔었기에 하나씩 누적된 케이스예요
테오/8년차/2.5억
광저우 시장에 빠싹하신분 계신가요.. 사입하실때 따라가서 옆에서 배우고싶네요 사입물품이아니라.. 사입프로세스..
제리/준비중/준비중
저두.. 준비중인데 동대문조차도 아직모르는게많으네용...
테오/8년차/2.5억
@사과/5년/20억 님께서 한번 광저우 같이 가신다 하셨던것 같은데!
다른분이셨나 헷갈렸을수도 있습니다 ㅋㅋ
도롱뇽/5년/000
저두 유툽만 보고ㅠㅠ 1688에서 사입하고있슴다ㅠㅜ
사과/5년/20억
중국 2월쯤 가면 좋긴할거같은데 몸만 딱 가서 패키지로 원래 가이드하시는분 있는데 한번 여쭤볼게요
도롱뇽/5년/000
저두 패키지?로 내년에는 가보려구여
사과/5년/20억
그분이랑 맨날 같이 다녔ㄷ어서 시장만 볼수있는게 좋고 의류 대표님들만 모이다보니까 인사이트 나눔도 좋고
재밌어서 같이 가면 좋을거같아용 근데 그분이 패키지 이번에 해주실지는 모르겠는데 ㅠ 인원 어느정도 가실분 모이면 한번 여쭤볼게요!
어젠가 어떤분이 말씀하시는거 봤는데 중국 물건하면 퀄리티 포기해야한다는거 봤는데
도롱뇽/5년/000
유툽에서 가시는거 영상 본적이 있는데 진짜 한두번으로는 택도 없겠더라구요🥲
사과/5년/20억
그게 1688에서 사는 물건들은 좀 진짜 질 떨어지는 물건들이고
도롱뇽/5년/000
요즘 중국제 퀄리티 좋은데,,,
사과/5년/20억
광저우 시장에서 직접 거래처 뚫엇서하면 솔직히 내수 물건보다 퀄 좋은것도 있는듯 가격도 반값인데
도롱뇽/5년/000
중국 인건비도 오르고 제가 회사 다닐때까지만해도 동남아로 생산 돌리던 시절에... 요즘은 울,모가 미친듯이 저렴하게 들어오네요;
사과/5년/20억
가격반값이긴한데 물류비 대행비 녹이면 한 한국도매 가격에 7~80%정도에 사온다고 생각하심 될듯요
도롱뇽/5년/000
그쳐...검수만 잘빼주면 구매대행으로 돌리고싶네요
사과/5년/20억
중국이 좀 짜증나는게; 거래 잘 하다가 갑자기 생산 중단해버리고 품절거는거만 빼면 은근 괜찮아유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첫 시작은 사입삼촌으로..위탁 돌리는게 낫겠죠? 그러다가 잘 팔리는 품목들이나, 쇼핑몰 컨셉 잡히면 중국 사입 찾아보는게 순서일까 싶어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