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첫 사입인데도 샘플 신청이 가능한가요?

리치/준비중 · 2025-12-19 · 🏬 사입·소싱 · 답변 7
첫 사입인데도 샘플 신청이 가능한가요?

💬 답변 7

테오/8년차/2.5억베스트
처음하시면 어차피 샘플오는게 한정적일수밖에없어서
어느정도 느낌있다하시면 다 신청해보세요!
무채/5개월/400
다 가능하진 않고 받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요
리치/준비중글쓴이
신마 거래처 신청했는데 안받아주신거면
그건 무슨 의미인가요?
테오/8년차/2.5억
아직 안봤을수도!
리치/준비중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