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비닐 포장, 꼭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샘플 받으시면 혹시 비닐까지 다시 씌워서 보내시나요?? 받은 샘플들이 여러개여서 어디 거래처에서 씌웠고 어디 거래처에서 안 씌웠는지 모르겠어서요 ㅠㅠ 혹시 거래처에서 비닐 안 씌워 보내면 싫어하실까요??? 아님 신경 안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ㅜㅜ!
💬 답변 2
라
라온/2년차/6천
예민한 사장님들은 싫어하는데 큰집은 보통 신경 잘 안씁니다ㅎㅎ
밤
밤톨/4년/6000
처음에 샘플장끼에 옷걸이, 비닐 등 동봉된 상품들은 제가 알기 쉽게 표기해놔요! 어차피 샘플 쌀때 장끼보면서 포장해야되니까 그렇게 하면 누락 없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