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샘플 촬영 후 재고로 두고 판매하는 방식, 괜찮을까요?

참새/5개월/1500 · 2025-12-19 · 🏬 사입·소싱 · 답변 2
혹시 샘플 직접 구매하고 반납없이 촬영후 재고로 두고 판매하는 방식으로 하시는 대표님들은 안 계실까요?

💬 답변 2

도롱뇽/5년/000
그렇게도 하지욥 그래서 재고가 ..매우 많..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안나가는 깔은 뺐어야하는데 ㅂㄷㅂㄷ
참새/5개월/1500글쓴이
다른 신상 샘플 들여와도 코디를 우리 제품으로 해야 업셀링이 되니 재고로 보유하는게 나은 것이 아닌지 궁금했습니다 !! 이후 신상 촬영할 때 우리 옷으로 코디를 못하니..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