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퀵비를 다 부담하시나요?

사과/5년/20억 · 2025-10-27 · 🏬 사입·소싱 · 답변 30
퀵비를 다 부담하시나요?

💬 답변 30

사과/5년/20억글쓴이
삼촌도 물비 다 받으실텐데.. 한매장에서 물건이 많이 나오시는거면 매장이랑 얘기해서 퀵비 반반 하거나 삼촌한테 성수기때만 월사입비 조금 올리고 퀵이든 알아서 처리해달라고 얘기 해보세요..!!
저희는 월 3~4억 나올때까지 삼촌이 월 30으로 해주셨었어요 2년전이긴 하지만.. 크게 차이나진 않을거같은데
A
A/3년차/1.2억
헙 3-4억까지 해주셨나요? 저희 지금 월 35인데,,
쇼잘싶/ 5년차/3억
엄청 싸게 하셧네요 주거래처가 적으셧나요? 거래처도 많아지면 그만큼 사입삼촌도 더 달라고 요청하시기도 하던데.
A
A/3년차/1.2억
혹시 삼촌소개는 가능할까요..?!
쇼잘싶/ 5년차/3억
삼촌이 미송 반품 도 관리해주는지
A
A/3년차/1.2억
관리는 어떤 관리 말씀하시는걸까요?
쇼잘싶/ 5년차/3억
나중에 주문건 많아지면 미송,반품이 제대로 진행이 안되거든요. 고런거 수량 다 체크해주시는 삼촌도 있고 아닌 삼촌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서요
우리는 못받앗는데 받앗다고 하고 소통이 잘 안됩니다. 그걸 중간에서 잘 해주는 삼촌들이 잇어요
그걸 중간에서 잘 해주는 삼촌들이 잇어요
A
A/3년차/1.2억
앗 그런건 체크해주시긴합니다! 중간에서는 되게 잘해주셔용 ㅠㅠ
혹시 쇼잘싶님은 1억정도일때 삼촌비 어느정도였나요?!
사과/5년/20억글쓴이
저희는 거래처수는 많지 않았고 한집에서 10대봉씩 나왔어서 싸게 됐던거같아요! 지금은 하루 160곳 픽업에 평균 20대봉정도 150에 하고있습니다
지금은 하루 160곳 픽업에 평균 20대봉정도 150에 하고있습니다
하트/5개월/700
감사합니다!!!!
사과/5년/20억글쓴이
so솔루션 쓰는 삼촌이시면 반품관리는 괜찮지 않나요? 반품관련해서는 크게 문제 됐던적은 없던거같은데
반품관련해서는 크게 문제 됐던적은 없던거같은데
A
A/3년차/1.2억
아 ㅠ 저희 지금 하루 20곳 픽업하고 평균은 모르겠는데 지금 10대봉 넘을때마다 퀵으로 보내셔서 ㅠㅠ 이번달 퀵만 거의 기본 삼촌비라 ㅠㅠ
쇼잘싶/ 5년차/3억
so솔루션은 어떤걸까요? 이런건 조율 하셔야 할듯 합니다 삼촌들도 도매처에서 물류비 때가잖아요~
이런건 조율 하셔야 할듯 합니다 삼촌들도 도매처에서 물류비 때가잖아요~
사과/5년/20억글쓴이
20곳 픽업이면 조율해보셔야할거같아요 그리고 지금 겨울이라 부피 커지는것도 좀 양해 구해서 얘기해보시는게
그리고 지금 겨울이라 부피 커지는것도 좀 양해 구해서 얘기해보시는게
요런거 사용 안하시나요? 📷사진(10:26)
📷사진(10:26)
A
A/3년차/1.2억
혹시 월비 어느정도가 적당하신것 같나요?
사과/5년/20억글쓴이
30정도면 괜찮은거같고 어차피 대봉수 많이 나오는집 있지 않으신가요? 10대봉까지는 35으로 해줄만할텐데,,, 저희 삼촌 한번 연락 해보시겠어요? 근데 삼촌들끼리 다 알아서 옮기려고하니까 막 협박까진 아니여도 전화오던데..ㅋㅋ
10대봉까지는 35으로 해줄만할텐데,,,
저희 삼촌 한번 연락 해보시겠어요?
근데 삼촌들끼리 다 알아서 옮기려고하니까 막 협박까진 아니여도 전화오던데..ㅋㅋ
A
A/3년차/1.2억
혹시 연결 가능할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