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중국사입 웨비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테오/8년차/2.5억 · 2025-12-10 · 🏬 사입·소싱 · 답변 2
중국사입 웨비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답변 2

네오씨/7년/5천
맞아요 ㅠ 미송잡았는데 줄줄이 취소하면 숨이 턱..
이번주 웨비나는 언제 모집하시려나요 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