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입 웨비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의견중국사입 웨비나 있었으면 좋겠네요!테오/8년차/2.5억 · 2025-12-10 · 🏬 사입·소싱 · 답변 2중국사입 웨비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답변 2네네오씨/7년/5천맞아요 ㅠ 미송잡았는데 줄줄이 취소하면 숨이 턱..이번주 웨비나는 언제 모집하시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