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사입 에이전시 꼭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중국사입 조금씩 도전해보려고하는데 처음엔 무조건 에이전시 끼고 하시나요? 혹시 추천 가능하신지도 궁금합니다 !
💬 답변 3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베스트
처음부터 끝까지 무조건 에이전시 끼시는게 좋아용. 음 다만 한국 에이전시보단 현지 에이전시가 싸게 먹혀서 업그레이드 할라면 한국 에이전시 -> 중국 에이전시 거래하면서 따로 알아보시는 형태로 가시는게 제일 안정적 입니다! 요즘 워낙 잘되어 있어서 네이버카페 셀러오션이나 도매꾹 사이트 들어가도 배송대행 해줘용 자체적으로
긁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글쓴이
앗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에이전시는 어디서 구하나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다만 한국 에이전시보단 현지 에이전시가 싸게 먹혀서 업그레이드 할라면 한국 에이전시 -> 중국 에이전시 거래하면서 따로 알아보시는 형태로 가시는게 제일 안정적 입니다! 요즘 워낙 잘되어 있어서 네이버카페 셀러오션이나 도매꾹 사이트 들어가도 배송대행 해줘용 자체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