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이 옷 시착하다 긁히셨는데 보상이나 대응 어떻게 할까요?
대표님들! 고객님이 저희옷 시착하다 긁히셨는데 (코르셋 디자인 아크릴이 옷사이로 나옴) 보상이나 대응 어느정도가 적절할까요?
💬 답변 8
헤
헤나룽 / 5년 / 1억글쓴이베스트
고객측에서 병원비 요구하는 상황인데, 빠른 응대 위해서 10만원 위로비 안내드렸는데, 불응하는것같아서 최후수단으로 법적대응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항 경험 있으셨던 대표님 계실까요? 고소까진 가능하면 안하고싶은데,,,ㅜ
고
고구마/2년차/7천
근데 이런것까지 다 보상을 해줘야되나요? 알고 구매하고 착용한건데 이러면 판매를 어떻게 해야되는건지,,
헤
헤나룽 / 5년 / 1억글쓴이
상세에 안써놓긴 했어요ㅋㅋ 옷 특성상 그냥 보면 코르셋이니까 당연히 안다고 생각해서 그냥 빨리 끝내려고 환불이랑 10만원 보상금 말씀드렸는뎅 ㅜ 더 부르면 못주니까 법적대응으로 가려구요,,,, 일단 업무방해는 하셔서,,,, 인스타 댓글에 도배를 해놓으셨더라구요 밤사이에
고
고구마/2년차/7천
저도 전에 피그먼트 옷 세탁기랑 바닥타일 이염됐다고 보상 요구했는데 환불말고는 보상못해준다고 했더니 섬유 무슨 회사에 보내서 확인하더니 제품하자는 맞는데 이염까지는 확인이어렵다고 해서 제품환불만 해줬었습니다 근데 대표님 상황은 조금 다르긴한데 너무하네요,, 그냥 제품 환불만 받으면되지,,
헤
헤나룽 / 5년 / 1억글쓴이
오래 일하다보니 다양한 상황이 생기네요ㅋㅋ ㅜ
두
두찌/12년/2억
상처 정도가 어떤지는 모르겟으나 긁힌 정도면 10만원도 적게 부른 금액은 아닌거 같은데,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ㅠㅠ
제
제니/15년/8억
병원비 요구면 병원비 영수증 해요라한후 지불하면 될거같은데 더 많은 요구를 하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그럼 보험 본인껄로 처리된다고 뭐라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