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네이버페이 환불요청을 처음 받아봐서 여쭤볼게 있는데 네이버페이포인트로 결제하신 고객님이 환불을 요청하면 반품비를 어떻게 받나요..? 정산 때 들어올까요? 구매자 귀책 사유로 환불 보류 처리 후에 상품 받고 환불보류 해제를 눌렀더니 반품 배송비가 0원으로 떠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