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비용처리는 언제부터 해야 할까요?

라이언,준비중,준비중 · 2026-06-15 · 🧾 세무·정산 · 답변 6
올해 하반기쯤부터 6천이 넘을 것 같더라도 상관없이 그냥 비용처리를 해야할까요? 이번달에 처음으로 매출이 2000정도 될 것 같아서요!

💬 답변 6

쇼잘싶/ 5년차/3억
월 2,000이면 해야죠 1년이면 1억은 넘을듯 하네요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이번달에 처음으로 매출이 난거라 안했거든요 ㅠㅠ 혹시... 이번달은 패스하고 다음달부터 해도 될까요?
막군/1년/6,000
비용 처리는 숨 쉬듯이 당연하게 1원 한 장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이룽/5년차/2억
그냥 지금부터 처리하세용
막군/1년/6,000
저는 주변에서 청첩장도 다 받아다가 경비처리하는데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ㅎㅎ 넵 ㅠㅠ 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당 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