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직원은 매출 얼마일 때부터 뽑으셨나요?
선배님들 Cs직원은 매출 얼마일때부터 뽑으셨나요?! 업무 어디까지 시키시는지도 여쭤봅니다 최근 지연건들때문에 시간소요가 많아져서 고민되네요
💬 답변 41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혼자 모든걸 하기 버거울때 뽑으시면 좋아요 저희는 씨에스가 게시글 문답,반품교환 처리, 업무다 하고 시간 남거나, 물량 밀리면 포장도 합니다
지금은 사이트 몇개 안하지만, 예전엔 오픈마켓 소셜도 다들어가 있어서 전화는 아예 안받고 채널톡이나 이런건 없는 상태긴해요
긁
긁적이는 춘식이/5개월차/6,000글쓴이
답변 감사드립니다 자사몰만 하고있는데, 쇼필공님 말씀 들어보면 cs가 정말 중요해보이고.. 답변은 계속 늦어지고 이래저래 스트레스 받아서 고민이네요 ㅎㅎ
웃
웃자20년4억
홥실히 사람뽑으면 매출 더늘어요 인건비 겁나서 처음에는 안뽚는데. 매출 늘어남니다
나자신을 조지거듣요..
두
두찌/12년/2억
야무진 cs 뽑기가 젤 어려운거 같아요..
웃
웃자20년4억
Cs쟌못뽑으면 돈 빼가요
테
테오/8년차/2.5억
그건 감방보내야되는거아닌가여.......?
웃
웃자20년4억
빼가는지 알기가 힘들어요 저는 내부고발자때문에 알었어요
두
두찌/12년/2억
환불건 처리 하면서 횡령한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어떻게 잡을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웃
웃자20년4억
안빼가도 물건 아는지인한테 선심쓰기..
테
테오/8년차/2.5억
허……
두
두찌/12년/2억
아는지인한테 어떻게 선심을쓰죠!!? 무통장 미입금상태로 입금처리를 하는건가… 휴우 ㅜㅜ
무
무지/5년차/2억
저희 새로온 직원도 대형쇼핑몰에서 일했는데 1억넘게 횡령한 직원잇었다고 하더라고요.
주문서 맘대로 생성해서 친구네로 받고, 환불도 그런식으로 보내고요
두
두찌/12년/2억
직원관리가 돈쓰고 스트레스라 적당히 벌고 적당히 먹자인데 광고성과는 오르고 있고… 미치것네요 하..
주문서 생성…
테
테오/8년차/2.5억
진짜 간큰사람들 많네요
두
두찌/12년/2억
지금은 무통장입금만 최종 환불금 입금처리 제가 하는데… 하나하나 봐야하나..
근데 친구네로 받고 이럼 어떻게 걸러내죠…
미치것네 ㅋㅋㅋㅋ 진짜 간이 크네요 .. 1억넘게라니..
스
스토어/준비중/준비중
1억이라니 진짜 ㅋㅋㅋ
웃
웃자20년4억
주문후 취소하는걸로.. 잡기 힘들죠
상
상상초월+,11년차,17억
한참 고민과 갈등의 구간을 지나고 계시네요
일찍 경험하는 것이 좋긴하지만, 안해도 될 경험을 하는 것은 스트레스가..감당하기 힘드시죠
테
테오/8년차/2.5억
어떤방식으로 횡령이가능한건지…. 주문서 생성하고 친구네로 받는다는게 무통장입금 입금처리하고 반품처리한다음… 무통장 환불 처리하는건가요..?
웃
웃자20년4억
환불. 자기계돠불러주기
제
제니/15년/8억
자사는 무통장입금이란게 있으니 이런일도 있구나..
웃
웃자20년4억
두직원이 사이가 안좋았는데 상대딕원이 cs직원 뒤추적하다 잡았네요
환불은 그래서 꼭 주문번호 저케 해요
사이트에도 위계좌아닌계좌 요청시 신고 바람니다..쓰고요
쇼
쇼필공
📷사진(16:39)
그래서 무통장 환불관리는
작성자, 주문번호 담당자
세팅 이렇게 해둡니다!
두
두찌/12년/2억
이거 적는게 일이라 그냥 카페24 내에서만 처리했는데… 낼부턴 시켜야겠네요..
쇼
쇼필공
이거 보고 담당자가 일괄적으로 날정해서 입금합니다
게좌랑 예금주 맞는지 체크 혹시나 실수건 있는지 주문번호 들어가서 체킹
웃
웃자20년4억
어제 담배애기하
쇼
쇼필공
이건 쇼필공OS에 있습니당
📷사진(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