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반품이나 교환율 어느 정도 나오세요?
혹시 불량 반품이나 교환율 다들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 답변 6
비
비하인드/준비중베스트
이런건 거래처에 뭐라 말 하시나요?
샘플 챙겨주는거 너무 감사한데 구라까지 치면서 샘플 택배 보냈다고 확인하고 알려준다더니 연랏도없고 너무 약았네여
하 동대문 거래처 중 한곳이 샘플 챙겨준다고 일밤에 오라해서 갔더니 보류라고 없어서 월밤 11:30에 챙겨놓겠다고 ㅋㅋㅋㅋ오라해서 연락하구 갔는데 1시 이후라고 하고 무슨 갑자기 지금 차에 안와서 택배비 자기들이 부담해서 보내준다더니 없는 송장번호로 구라치고 희망고문만 하네요
A
A/3년차/1.2억글쓴이
전체 교환 반품 말고 불량은 어느정도세요? 요즘 불량관련해서 교환 반품이 늘어서 ㅠ
테
테오/8년차/2.5억
불량은 진짜 손에꼽을정도예요 물류팀이 검수를 잘하는건지 불량율은 현저히 낮아요
그만큼 도매처에 불량교환으로 보내는 수량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