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세금 문제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막 오픈한지 1달 정도 됐는데 주문이 막 한 건씩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공부하다보면 세금 폭탄 맞았다, 세금 문제가 많다 이런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혹시 기장을 맡기기 어려운 초반에는 따로 세금 관련해서 신고하거나 고려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혼자 공부해보려는데 생각보다 어려워서ㅜㅜ 한 번 의견 여쭤보고 싶습니다ㅜㅜ
💬 답변 2
라
라이언/3년차/3베스트
카테고리에 맞는 상세 공부가 필요하구요. 보통 부가세 말고 종소세 세금까지 정산 들어올때 마다 빼놓는걸 추천 드립니다. 갑자기 내려면 큰일나거든요. 수익에 10%는 따로 빼두시고 차근차근 공뷰하시고 하시면 어떻게 하실지 보이실거에요 초반에는 무조건 보수적으로~
쇼
쇼필공
100% 마스터 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급 내용 그냥 무료로 싹 풀고있습니다 세금 관련 내용은 쇼필공 유튜브 세금편 보쇠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