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00만원 이상 하시는 분들 마진율이 궁금해요
궁금한 게 있습니다! 월 1,000만원 이상 하시는 대표님들 마진율이 너무 궁금해요. 후드티 트레이닝 세트 만들면서, 마진이 생각보다 너무 적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 답변 44
주
주주/9개월/4천
흠 저는 70%정도 가져가요! 자체제작만 해요 ㅎㅎ
(
(해결사)히피/1년/8천
와 .. 70% 나올 수 있는 숫자인가요 ? ..
안
안녕하세요/준비중/준비중글쓴이
와 70%는 진짜 괜찮네요 ㄷㄷㄷㄷ 중국에서 생산하시는 거죠??
주
주주/9개월/4천
아니요 저는 국내요 원단 원사 공장 전부 국내요
안
안녕하세요/준비중/준비중글쓴이
비결이 있을까요…??
주
주주/9개월/4천
비결이라기 보다 저는 자체제작이 80%이고 20%는 그냥 계속 신상을 올려야 하니, 제가 만들지 못하는 류의 퍼등을 올리구요 제 브랜드 자체가 조금 하이퀄리티 라는 인식이 있어서 객단가가 쌘편이에요! 그리고 포토나, 디자인이나, 인력이 저만들어가서 다른부분에 있어서 나갈돈이없고, 그렇게 된것같아요...ㅎ 그리고 재고문제가 저는 거의없어서 단가쌘거는 오더메이드로 하는데, 오더 기간을 공장이랑 잘 말해서 빨리빨리 빼주고 그래서 해봤자 4-5일 소요/ ?? 그렇게 유도리있게 가져가고있어요 ㅎㅎ
(
(해결사)히피/1년/8천
주주님 웨비나 한번 해주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안
안녕하세요/준비중/준비중글쓴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만드시는 옷 품목을 혹시 여쭤봐도 될까요? 저는 후드티 트레이닝세트를 만들고 있어요.
두
두찌/12년/2억
와,,,ㅠㅠ 저희도 제작 시작하고 현타의 연속인데,, 최고에요 ㅠㅠ 예쁜건 비싸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다음주 웨비나 주주님 ..
두
두찌/12년/2억
원단도 봉제도 부자재도 ㅋㅋㅋㅋ
주
주주/9개월/4천
저 예를들어 바지같은거 하는데 흠.. 밴딩 버진울 팬츠 100%하거든요? 그러면 단가가 판매가 18정도고 원단값이 야드당 2만원 이상인것 쓰고 그래요 ㅎㅎ 그래서 사실 사실수 있는 분들의 허들이 많이 높긴해요.. 저는 질좋은 기본템만 팝니다!!
두
두찌/12년/2억
예쁘고 싼건 없는데,, 판매가를 아직은 그만큼 끌고 갈수가 없어서 항상 타협의 시간을 가지며,, 미쳐버리겟는데 야드당 2만원,,, 안봐도 옷 진짜 이쁘겟네요 ㅠㅠ
주
주주/9개월/4천
네네.. ㅎㅎ 진짜 이뻐요 ㅎㅎ 그리고 사실 판매가를 그렇게 끌고 가는게 저도 이게 어렵다고 생각해서 아예 시작을 전략적으로 여름부터 시작했어요 티셔츠가 저희가 기본이 3-4만원 정도 하거든요 그래서 계절에 따라서 옷가격이 오르니까, 그렇게 따라오더라구요 처음보는데 20쓰는건 어렵죠 ㅎㅎㅎ
두
두찌/12년/2억
전략적으로 잘가셨네요!!!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진짜 좋네요…판매가가 높으면 처음에 고객님 끌어오기는 어떻게 하셨나요? 플랫폼 아니라 자사몰인간가용?
(
(해결사)히피/1년/8천
3개월에 그 판매단가로 .. 👍🏻
두
두찌/12년/2억
저도.. 겨울은 마음떴고 ㅋㅋㅋ 얼른 봄오길 기다립니다
주
주주/9개월/4천
저는 자사만 합니다!! 플랫폼 아예 할 생각이 없긴해요.. ㅎㅎ 더블유아니면 어차피 가도 경쟁력이 없어요 ㅎㅎ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주주님 대단하셔요
주
주주/9개월/4천
아니에여 ㅜㅜ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부러와요… 인스타로 홍보하셧나요? 전 이제 자사몽 준비하면서 홍보 어케할지 고민이네요ㅜㅜ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지난번에 인플루언서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프사를 기억합니다 ㅎㅎ
주
주주/9개월/4천
아 인플루언서라기보다는 그래도 좀 인스타를 일반인에 비해서는 헤비하게 하고있습니다!
두
두찌/12년/2억
전략을 잘가지고 가셔서 금방 자리 잡으실거 같아요! 일단 안정적으로 베이스 깔고 시작하셔서
주
주주/9개월/4천
그래도 자체제작은 자신이 있어서 언제든지 질문 해주시면 최대한 답변드릴게요 ㅎㅎ
듀
듀듀/5개월차/1천6백
인스타를 처음에 어케 키울지 막막해요ㅜ 자잘한 팁이라두좋습니다…!!
안
안녕하세요/준비중/준비중글쓴이
와 진짜 전략 너무 좋으시다…여긴 도대체 어떤 분들이 모여있는 거지…?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저도 늘 보면서 감탄해요 ㅎㅎㅎㅎ
주
주주/9개월/4천
칭찬 감사합니다 ㅜ_ㅜ 제작의류가 그래서 좀 돈이되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저는 사입은 되게 싸게 팔아요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주주님 중국으로 생산을 안하시고 국내로 처음부터 진행하신 이유가 따로 있으실까요? 고퀄 이슈일까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마진70%의 비밀 자체제작 웨비나 1년이라도 기다리겠습니다 ..
안
안녕하세요/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야드당 2만원 쓰시는 것도 대단… 중국 쪽으로 나중에 넘어가실 생각도 있으신지 궁금해요
주
주주/9개월/4천
저는 없어요! ㅎㅎ
두
두찌/12년/2억
사입이랑 제작 판가가 차이나면 제작이 더 비싸보여서 꺼려지던데…
주
주주/9개월/4천
그러면 사입을 정말 좋은 퀄ㄹ좋은것만 하면 되죠!! 퀄만*
두
두찌/12년/2억
아아
주
주주/9개월/4천
네네 ㅎㅎㅎ 제가 만들수 없는것만 사입합니다! 예를들어 퍼나.. 니트같은? 캐시100, 퍼 위주로 사입을 하고 다이마루나 간단한 직기는 제작해요 ㅎㅎ
피
피치/2년차/3000
인스타 얼마나 하셨는지 궁금해요!
주
주주/9개월/4천
인스타요?! 흠.. 제 계정은 5천정도 되고, 그걸 자연스럽게 브랜드 계정으로 유입하는 과정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
피치/2년차/3000
비싼게 안팔리거같아도 또 살사람들은 다 사더라고요 ㅠㅠ
주
주주/9개월/4천
사실 순수익 70%도 의미있는 수치지만, 저는 모수자체가 작아서 ㅜㅜ 더잘가져가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ㅎㅎ
피
피치/2년차/3000
많이 팔아서 남는거없을때도 현타 와요…ㅎㅎ
주
주주/9개월/4천
저는 메타 광고를해도, 사람들이 유입이 되도 허들이 높으니.. 다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