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에 몇 프로 해서 파시나요?
선배님들 원가에 몇프로해서 파시나요..? 보통 1.8~1.9배 하시던데 이게 너무 다 달라서 궁금합니다.
💬 답변 6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상품마다 어떤 기준으로 해서 다르게 적용시키시는지..
가
가나디/1년미만/800만원
에이블리는 2배하면 적자나요.. 아우터아니면요ㅠ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아 저는 아직 오픈전이구 자사몰 판매할 예정입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이건 마진율에 따라 달라요! 보통 500%이하로 떨어지면 실제들어오는 주문이랑 체크하고 OFF해요 자기 자사몰에서 얼마의 가격대가 제일 잘팔리는 체크하고 그거에 맞춰서 배수합니다. 기본 1.8이상은 하는데 2.5배수 이상 하는것도 있습니다.
비
비하인드/준비중글쓴이
아직 오픈전이라 뭐가 잘 팔리는지 데이터 자체가 없어요..
테
테오/8년차/2.5억
참고하시는 상위쇼핑몰들 베스트 항목에서 참고하시면 될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