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헤리티지 카드 한도 증액 방법?
혹시 국민 헤리티지 카드 쓰시는 분 계실까요? 단톡방에서 확인했을때 이점이 많다고 해서 발급받았는데 초기 월한도가 너무 적더라구요 ! 단톡방에서는 모두 광고비 결제 카드로 쓰신다고 하는데, 혹시 3개월 지나고 한도 증액 후 쓰시는 걸까요?!
💬 답변 8
마
마린보이/3년차/3억글쓴이베스트
다른 분들은 한도 자체가 처음부터 높게 책정된걸까요???
버
버킨/3년차/4억
선결제 엄청 하시면 돼여 ㅋ 초기 3개월 체크카드 마냥 계속 갚고 한도상향 알림오면 증액 하고 신청 계속 넣고 전화도 계속하고 .. ㅋㅋ
이
이적/1년/1억
아 그거 선결제하면 또 선결제한만큼 몰랐네요 ...
버
버킨/3년차/4억
넹 ! 저도 헤리티지는 ㅠ 혜택때매 선결제 자주해여 2천만 써도 60만 포인트 ㄷㄷ
이
이적/1년/1억
한도 사용 가능한건가요?
마
마린보이/3년차/3억글쓴이
저도 몰랐네요.. 3개월동안 설결제만 해야되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버
버킨/3년차/4억
약간 모든 카드사가 이게 중요한거 같음요 선결제 계속하네? 원래 씀씀이가 큰가보다 하고 올려주는 느낌..
다른 카드는 8천까지 올랐네여 국민은2천..ㅠㅠ 잘 안오름.. 사업자는 더 안오르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