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처리 어떻게 하세요?
연휴후에 출고되는 미송건들이 많네요 ㅠ ㅠ 대표님들 고객 cs 어떻게하고 계신가요 !?
💬 답변 7
쇼
쇼필공
고객 보상 지원제도 도입 했습니다 📷사진(13:11) 📷사진(13:12)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감사합니다 ! !
쇼
쇼필공
무신사 제도 를 좀더 살펴보면 도움 되실겁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넵 ! 항상 좋은 팁 감사드립니다 !
오늘 반품 들어온 블라우스 화장품이 . . 😭 이럴때마다 처리하기 난감하네요 ㅠ
뭉
뭉치/3년차/6천
저는 사진찍어서 연락드리고 다시 반송했습니다. 반품비 따로 결제 하셨는데 스스에서는 반품 거부하면 그것도 같이 환불이 되어버려서 따로 요청드렸는데 보통 이런식으로 반품하시는 분들은 반품비 결제 죽어도 안하시더라구요..
(
(해결사)히피/1년/8천글쓴이
저도 다시 반송은 하고 있는데 가끔 본인이 한게 아니라는 말씀을 하셔서 항상 난감하네요 기계식 답변 돌려도 무한CS 라서 . . 웃어 넘겨야겠죠 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