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권 등록, 혼자 해도 될까요?
저,, 상표권 등록이 궁금한데요!!! 그냥 인터넷에 신청하는걸로 냅다 신청하면 될까요 ..? ㅠ ㅠ 아니면 사람 끼고 해야 승인율이 높다 이런말이 있던데 그렇게 해야할까요?
💬 답변 7
곰
곰돌이/10년/1억1000
왠만하면 서초에 사무실 있는 회사에 신청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조금 비싸더라도 한번에 제대로 하시는것이 비용을 아끼는 방법이요!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이의제기 여지가 있는 브랜드명이라면 비싼곳에서 제대로 하셔야할거 같아요. 저는 최근에 ㅇㅇ프레임으로 신청했다가 이의제기 당했어요 ^^;;
소
소금/2개월/200
저도 반려되었어요 ㅠㅠ 비슷한 이름이 있다구,,,
무
무좀/준비중/준비중
따로 이의제기 등록 안된 상태에서 최종 반려받으신건가요?
소
소금/2개월/200
넵 따로 이의제기는 안받았구 마크인포에서 심사 받았었는데 유사상표 존재해있다고ㅠㅠ.. 여튼 그래서 그냥 하는 중입니다 네이밍 다시 하는게 좋겠다고 변리사님께서 그러셨는데 나름 저한테 있어서 의미가 있는 상호라서 ㅠㅠ..
승
승/1년차/7000
어려운상표아니면 혼자해도 충분해요 저는4개는혼자하고 2개는 변리사랑햇어요 근데 변리상한것중 1개만 반려됐어요
피
피치/1개월차/0글쓴이
헙 ㅠㅠ 나중에 쇼핑몰 커지거나 하면 문제생길수 있지 않나요..?ㅠㅠ 저도 이름 이걸로 쭉 하고싶어서 지금 알아보고있긴한데,, 헉 진짜요?!? 혼자서 하신건 다 승인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