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매출은 국세청에 자동 기록되나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 2026-01-05 · 🧾 세무·정산 · 답변 2
에이블리는 올해가 처음이라 질문드립니다! 에이블리 매출은 국세청에 자동 기록이 되는걸까요 아니면 따로 추출해서 제출해야 하는걸까요

💬 답변 2

에어/6개월차/1700베스트
에이블리는 에이블리 측에서 정산될 때 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글쓴이
아하! 카드 매출이나 플랫폼 매출쪽으로 통계를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