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사 정산 주기, 원래 이렇게 긴가요?
토스 pg 사로 변경했는데 정산 주기가 한달+4 일 이라는데 Pg사 정산이 원래 이렇게 늦었나요?
💬 답변 10
쇼
쇼필공
토스가 한달넘나요..?
곰
곰돌이/10년/1억1000글쓴이
지금 정산 주기를 받았는데 한달 넘네요. 이게 말이 되는건가 🤣 Pg사 정산이 원래 늦는데 제가 몰랐던건가 ㅎㅎㅎ
(
(해결사)히피/1년/8천
저 원래 토스 쓰다가 - 이지페이로 옮겼는데 아마 토스 5-7일 이였을거에요 !
두
두찌/12년/2억
한달+4일이 아니라 +4일 아닐까요!!?
곰
곰돌이/10년/1억1000글쓴이
정산주기 M+4로써 1개월에 대한 매출이 다음 달 4영업일 후에 입금됩니다. 11월 매출액은 카드사심사가 완료되고 2~3 영업일에 입금이될 예정입니다. (약 12월 중순 쯤 예상됩니다.) 12월 매출은 1월의 4영업일 후에 입금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날짜는 상점관리자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이해를 잘못한건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
엥 저도 영업전화왔었는데 4일안에해준댔는데.. 그게 한달+4일이에요?ㅋㅋㅋ 맙소사
곰
곰돌이/10년/1억1000글쓴이
M+4 니까 한달+ 4 일 토스 완전 이상하네요. 영업 전화 미친듯이 하고
두
두찌/12년/2억
전지금 토스 쓰는데... 아뇨... 이니시스 쓰다 토스 옮긴지 일년정도 됐는데
네
네오/10년차/3.8억
옮기신이유가뭐에요 두찌님? 수수료는 파급적이긴한거같았는데.. 한달+4일이면 에이블리급인디..
두
두찌/12년/2억
전 토스가 지금보다 영업더 할때라 수수료 혜택이 좀 있었던거 같고, 이니시스 정산주기가 최소 짧은게 +7일이라 ui도 좀 깔끔하고 정산주기도 짧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