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많이 들어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 받는다 생각하셔요
💬 답변 17
네
네오씨/7년/5천
어려워요 그럴때 어케해야하는지.. 그럼 다재고 아닌가요 ㅠㅠ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아… 재고 문제가 있을 수 있구나
네
네오/10년차/3.8억
네 .. 라지는 진짜 악성재고라서
비
비하인드/준비중
이런 분들은 일단 다 시키고 본인한테 맞는 사이즈만 갖고 다 반품 시킬 확률이 큽니당 그래도 뭐..일단 보내줘야죠ㅜㅜ 하나씩만 갖는다쳐도 금액이 꽤 크지 않을까요!?
더
더파머고/5년차/5000
한번 연락을 취해보는것도
네
네오/10년차/3.8억
컬러별로시키신것도잇어서 그런거같아요
네
네오씨/7년/5천
와 라지가 악성재고에요!? 저는 스몰이 재고인데 ㅠ
비
비하인드/준비중
그래도 뭐..일단 보내줘야죠ㅜㅜ 하나씩만 갖는다쳐도 금액이 꽤 크지 않을까요!?
네
네오씨/7년/5천
아니면 전화해서 혹시 사이즈가 고민이시라면 안내드리고 싶은데 어떠시냐고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기두 하구
네
네오/10년차/3.8억
아 그런게 나을거같아여 사이즈고민이신거 전화로 상담드리고 컬러고민이신것도 상담드려야겟네요
비
비하인드/준비중
쇼핑몰은 뭐 일단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하니깐요 늦은 저녁에도 고객이 불편하지 않는 선에서 소통이 좋을거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주문내역이있으신분이면 괜찮은데 월욜에 전화드려볼게요ㅠㅠ 감사합니다 첫주문에100만원이라
네
네오씨/7년/5천
잘 해결되시길🥹
쇼
쇼필공
저도 이런경우 있었고 전화했었어요
어
어피치/1년차/2000
저도 최근에 이런경우가있어서 따로 연락드렸는데 다행히 전부 구매확정까지 해주셧어요ㅜㅜ 60만원어치를구매해주셔서 그것도 깔별로..
네
네오씨/7년/5천
판매 안할 수가 있나요? ㅠ
이
이히/1년/1000
다 입어보고 사이즈맞는거빼고 반품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