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혹시 통장관리는 어떻게 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제가 선정산만쓰다 처음으로 대출을 받아서요!
💬 답변 6
쇼
쇼필공베스트
초반에는 정산통장 ,발주통장 이렇게 만해도 충분해요! 정산통장 <- 정산금 쌓이는곳 발주통장 <- 발주 할때 쓰는 통장(부족 할떄마다 정산통장에서 100만원~1천만원 단위로 가져옴)
먕
먕/2년차/8천글쓴이
아하 그럼 대출금은 어디에 넣어놓을까요??
쇼
쇼필공
예를들어 5천만원이면 발주통장 1천만원 넣ㅇ두시고 파킹통장에 4천 넣어두시는거 어떨까요 파킹통장이 금리가 좋아서 입출금도 자유롭고!
먕
먕/2년차/8천글쓴이
어디은행 파킹통장이 좋나용??
쇼
쇼필공
인스타릴스 검색에 파킹통장 검색하면 누군가 잘 정리해둔게 있을거에요!!
먕
먕/2년차/8천글쓴이
네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