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배송지연 안내, 또 보내야 하나요?

먕/2년차/8천 · 2025-11-26 · 🧾 세무·정산 · 답변 19
지금 배송지연 안내를 한달동안 3번째하는중인데 또 보내야하는데 ㅋㅋㅋ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같은 멘트를 또 보내기도 애매하고 하 거래처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네요

💬 답변 19

(
(해결사)히피/1년/8천
양치기 소년이 됩니다 ! 요즘 cs보면 죄송하다는 cs만 가득한것같아요 .. ㅎㅎ
먕/2년차/8천글쓴이
거래처랑 싸워도 되나요? 연락도 이틀에 한 번씩 보고 매일하는 답장이라곤 내일됩니다 이번주 다 돼요 이러는데 진짜 빡쳐서 싸우고싶네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주문 할 때 미송 잡히면 일정 미리 말씀 달라고 하고 일정 없이 미송만 잡으면 통화 합니다 ㅎ ㅎ 그리고 미송날짜보다 +1~2일 더 해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일정 3 번 밀리고 연락 안 받으면 저는 거래 안 합니다 !
먕/2년차/8천글쓴이
근데 이게 원래 오늘 나온다했는데 내일 나온다네요 이럴경우 알림톡을 발송하시나요??
(
(해결사)히피/1년/8천
하루 지연이라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저는 안내드립니다 !
먕/2년차/8천글쓴이
앗 감사합니다ㅜㅜㅜㅜ마지막으로 며칠 더 여유있게 안내를 드려랴할까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주거래처 아니면 1-2일은 + 해서 말씀 드려요 ! 그리고 그전에 발송 되면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
서율/4개월/280
저 찾아가요 웃으면서 아직 안나왔냐고 압박해요...^^ 결국 동일 상품 다른 매장에서 찾아서라도 미송 채워주셨어요
나온다고 한 날마다 갔어요 ^^
도롱뇽/5년/000
저두 ... 찾아가고 .. 아침 저녁으로 카톡 하고 저여기 있어요 ...^^* 34일째 미송 ... .을 기다리는 고객도 대단하네요 .. 악으로 버티시는건가 ...
34일째 미송 ... .을 기다리는 고객도 대단하네요 .. 악으로 버티시는건가 ...
서율/4개월/280
옷이 진짜 예쁜가봐용! 그럼 기다릴수있어요
네오씨/7년/5천
와,...
서율/4개월/280
전 신마도 주문 넣었는데 답 없으면 찾아가요 ^^ 아직 답을 못받아서 직접 왔다고
도롱뇽/5년/000
신마는 알림 누락이나 오류가 많아서, 문자나 전화 하시는게 좋아요 ㅠㅠ
서율/4개월/280
전화를 해도 잘안받더라고요 전화 받아주면 감사 속태우느니
도롱뇽/5년/000
오픈 시간 +4시간 정도는 물건 싸느라 못받으시고 ㅠ ㅠ
서율/4개월/280
그냥 운전해서 가서 얼굴 보면서 웃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