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친밀감 형성하면 무리한 요구가 많아지지 않나요?
근데 고객들하고 친밀감 너무 형성하면 무리한 요구하는 사람 많아지지 않나요? 이런건 어떻게 하세요? 전옛날에 쇼핑몰할때 하도그래서 요즘 봇처럼 해요ㅜㅋㅋㅋㅋ 잘못하고있는건가..
💬 답변 3
ㄱ
ㄱㄱ / 4년 / 5천
그럴땐 단호하게 안된다고 말하면 더 이상 요구안하시더라구요. 본인들도 알아요 본인들의 요구가 선 넘는건지.
뭉
뭉치/3년차/6천
맞아요.. 선넘는 사람 많아요 ㅠㅠ 계속 무리하게 할인가에 해달라고 하거나 타 쇼핑몰 캡쳐해서 물건 찾아서 싸게 해달라고.. 스스라 톡톡 답장을 너무 친근하게 해서 그런가 싶어 요즘은 그냥 영혼없는 기계처럼 답합니다...
슬
슬랩/3년차/2억
아 이거 조심하셔야해요 ㅠㅠ 가격이 저렴하면 호구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진짜 재구매 높고 매너좋은분들만...친근하게. 그래서 소통은 친근하게 나머지는 사무적으러. 이렇게 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