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기장료, 얼마나 내시나요?
보통 월 기장료 얼마정도 내시나요? 월 88,000원 정도면 괜찮은걸까요 ㅜ
💬 답변 27
네
네오/10년차/3.8억
저는 11만원내는걸요..
사
사과/5년/20억
전 기장료 100만원냅니다.. 법인이라ㅠ
구
구구/14년/5억
헐.. 기장료 100만원요..?ㄷㄷㄷ 매워ㅏㄹ 100만원씩..?
사
사과/5년/20억
넹.. 📷사진(17:55) 진짜로,,
구
구구/14년/5억
아 부가세포함 99만원 아니 사과님... 매출이어느정도시길래..?
사
사과/5년/20억
저거랑 법인 하나 더있어서 그거는 15만원 따로에요
구
구구/14년/5억
;;;근데 좀 너무 많은데요 200억 300억도 월기장 99만원안받는데;;
사
사과/5년/20억
한 법인만 90
구
구구/14년/5억
조정료도
사
사과/5년/20억
법인이고 해서 좀 기장료가..
구
구구/14년/5억
200억정도여도 90만원 좀 심한거에여.. 따른곳도 한번알아보시지..
사
사과/5년/20억
좀 많이 상담하고 해서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일처리 확실하게 잘해주셔서
네
네오/10년차/3.8억
사과님혹시 세무사알아보실때 인터넷으로 알아보신건가요? 쇼핑몰 세무사 어디서알아보는게 좋을까요ㅠㅠ 전문적으로 하는곳이요!
구
구구/14년/5억
제가 소개시켜드릴게요 쇼핑몰전문이라 아마 아는게많긴해요 저는 소개소개로 찾았었어요 필요하시면 저 세무사만 4번정도 바꿨는데 확실히 인터넷쇼핑몰 전문인분이 다르더라구요 지원금이런것도 챙겨주기도하고
사
사과/5년/20억
저는 인터넷으로 여러군데 미팅 했었어요
구
구구/14년/5억
필요하시면 저 세무사만 4번정도 바꿨는데 확실히 인터넷쇼핑몰 전문인분이 다르더라구요 지원금이런것도 챙겨주기도하고
사
사과/5년/20억
그것도 그러고 솔직히 담당 경리빨이 좀 큰거같아요 저는
구
구구/14년/5억
담당경리..?
사
사과/5년/20억
저희 담당해주시는 경리분 이랑 소통 많이하는데 세무사 직원분이용
구
구구/14년/5억
중요한건 보통 세무사님이 직접전화해서 설명해주셔서 저는 소통하기가 좀더 수월하긴해요 ㅎ
네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담당하시는분들이 소통이많이되면 좋긴해요
사
사과/5년/20억
저는 카톡으로 맨날맨날 귀찮게해서 기장료 많이 받으시나봐요 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근데 원래 법인들이 그렇게 많이받나요?
사
사과/5년/20억
연매출 따져서 기장료 표 있어요
구
구구/14년/5억
아뇨... 99만원은 좀 쎈거긴해요...아무리생각해도 좀쎄다는.. 300억이 보통 월기장 50~60정도받아요 제가 세무사진짜많이알아봤어요.... 100억미만 30이하 100~200억구간 한 30~50사이 제가 그냥 정리한 시세표긴해요
사
사과/5년/20억
비싸긴하죠.. 제생각에도
구
구구/14년/5억
300억이 보통 월기장 50~60정도받아요 제가 세무사진짜많이알아봤어요.... 100억미만 30이하 100~200억구간 한 30~50사이 제가 그냥 정리한 시세표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