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에이블리 선정산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 있나요?

후후/5년차/4000 · 2025-11-11 · 🧾 세무·정산 · 답변 27
혹시 에이블리 선정산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 있나요?

💬 답변 27

소금/2개월/200
저 바이나우 사용중인데 해지하려고 하니까 수수료 장난아니네요ㅠㅠ
라이언/1년/4천
아 진짜요?!? 저도 해지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ㅠ
후후/5년차/4000글쓴이
올라핀테크 사용하는 분은 안계신가요? 해지하려는 이유가 뭘까요???
소금/2개월/200
에이블리랑 지그재그 양도양수 하려고 하는데 양도양수 하려면 선정산 해지해야한다네용 ㅠㅠ 돈만 더 들게 생겼어요 흑흑
해피/5개월/1억
바이나우 해지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혹시??
팝콘,준비중
대출은 아니라고 하지만 상환금이 자꾸 쌓이니깐 ㅋㅋ 부담스럽기도 하고 ㅎㅎ
버킨/3년차/4억
수수료도 꽤비싸지 않나요 ㄷㄷ
해피/5개월/1억
바이나우 아직 쓰고있진 않은데, 바이나우에서 선정산 받고 에이블리 정산주기에 받는 금액을 바이나우로 후정산 보내는 시스템인가요??
버킨/3년차/4억
계산하면 3~4% 되던데; 그럼 에이블리 수수료까지 하면 ㅠ ㅠ;; ㄷㄷ
오드리/준비중/준비중
플랫폼에서 1차 수수료 내고, 선정산 업체에 또 수수료 내면 남는거 없다 생각하는게 좋아요... 백원 이백원 판가에 경쟁하는데... 이거 생각하면 선정산 못써요.
팝콘,준비중
아뇨 애초에 에이블리에서 정산 받는 계좌를 바이나우 계좌로 바꿔요 그래서 바이나우한테 의존할 수 밖에 없는거에요
오드리/준비중/준비중
올라보다 바이나우가 수수료 더 높아요
팝콘,준비중
저도 해지하고 싶은데 상환금액이 너무 높아서;; 못하고있어요ㅠㅠㅋㅋ 슬슬 자사몰 키우려고요
쇼잘싶/ 5년차/3억
플랫폼에 선정산 수수료까지 합하면 전체매출 20프로 가까이 됩니다. 그럼 쇼핑몰은 남는게 없어요 진짜 직원도 못 구합니다.
오드리/준비중/준비중
저 올라쓰다 바이나우 넘어갓는데 이거 끊기까지 진짜 힘들엇어요
쇼잘싶/ 5년차/3억
월 매출 1억해도 한달로 따지면 월급쟁이보다도 못 벌꺼예여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해피/5개월/1억
에에블리 혹여 불안하면, 선정산 시스템 이용하면 그래도 괜찮지 않나요??
팝콘,준비중
아니죠 에이블리가 망하면 매출이 뚝 끊기잖아요 에이블리가 메인인데 망하면 선정산이든 뭐든 매출이 끊기잖아요 선정산에서 갑자기 어떻게 나올지도 모르고
버킨/3년차/4억
선정산에서 제일먼저 에이블리 손절칠듯요 ㅋㅋ
팝콘,준비중
올라는 손절 친거 같더라고요
버킨/3년차/4억
앗.. 적신호인데요 ㅋㅋ
해피/5개월/1억
아아 정산금이 묶이는 부분에 대해서요 ㅎㅎ
팝콘,준비중
지그재그는 카카오니깐 괜찮은듯해요 ㅎㅎ a님이 선정산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선정산 시스템 이용하면 그대로 또 수수료 나가니깐.. 그런듯해요 ㅠ
a님이 선정산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선정산 시스템 이용하면 그대로 또 수수료 나가니깐.. 그런듯해요 ㅠ
A
A/3년차/1.2억
선정산은 이용안해봤는데 ㅠㅠ 일단 뭐.. 가만히 있을라구요..
팝콘,준비중
에이브리 정산 제때제때 들어오지 않나요? 선정산 입금내역 보면 에이블리 정산 날짜에 맞춰서 들어오던데..
슬랩/3년차/2억
자사몰 이야기 많이 하시던데 자사몰은 난이도가 플랫폼과 완전 달라서요... 미리 모객 많이 해두셔야해요 백화점에 입점해서 팔다가 유동인구 없는데서 파는거라...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