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에이블리 부가세 신고 해보신 분 계세요?ㅠㅠ

춘식이/2년차/7000 · 2025-11-11 · 🧾 세무·정산 · 답변 8
에이블리에서 판매하시는 대표님들 요즘 매출이 어떤가요??

💬 답변 8

슬랩/3년차/2억
이번주는 매출 높게 나오시진 않을거에요 앱 화면 보셨죠?
쪼알/한달차/50만원
이번주 뮤슨일잇나요?!?
원로그?!,
춘식이/2년차/7000글쓴이
원로그 무료배송이요?? 아 블랙프라이데이 커밍순 있군요
슬랩/3년차/2억
네 직잭이나 에이블리나 미리 블프가 사전공지가 되어있으니 대형몰들 아니면 매출이 나오기 좀 애매해요 대기수요가 누적되는 시기라서... 전 대행사 가이드 받고 광고비 줄이지 않고 광고 집행중이긴합니다.
춘식이/2년차/7000글쓴이
이번주부터 심각할정도로 많이 떨어져서 걱정인데ㅠㅠ 블프 시작하고는 오를까 걱정이네요...
니니즈/1년차/2000
선정산업체들 요즘 금액 줄였다는데 에이블리 괜찮을까요?
고고/ 6개월 /500
블프 시작하면 할인쿠폰 장난아닐것같은데 다들 판매금액 올리시나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